![]() |
▲임영웅. 사진='모래 알갱이' MV |
지난해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24일 기준 조회수 3400만뷰를 넘어섰다.
'모래알갱이'는 지난 2월 7일 개봉된 영화 '소풍'에서 삽입곡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해 6월 17일 음악방송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7월 15일에도 1위에 올랐다. 6월 28일에는 '쇼 챔피언' 1위를 기록하면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임영웅은 OST 음원 발생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 또 한번 '선한 영향력'의 주인공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지난 23일 30만 관객을 돌파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