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스페셜 굿즈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
[CWN 손현석 기자] 이디야커피가 인기 캐릭터들과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팬덤을 보유한 ‘짱구는 못말려’와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의 ‘시나모롤’이 만난 스페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협업은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와 함께 랜덤 피규어 마그넷, 인형 키링, 태블릿 파우치, 텀블러 총 4종의 굿즈로 구성됐다.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는 짱구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총 6종으로 짱구와 시나모롤이 함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았다. 인형 키링 2종은 각 캐릭터 모양이 디자인된 푹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으로 가방, 열쇠고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 파우치는 귀여운 캐릭터 그림과 함께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까지 고려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텀블러는 대용량 사이즈에 다회용 빨대까지 함께 제공해 실용적인 면을 강조했다.
굿즈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