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데이터 센터 및 통신 분야에서 기업용 솔루션 기업 카르마(Carma Inc.)가 클라우드 생산성 분야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골드 파크너 인증을 획득했다.
골드 파트너 인증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사 중 상위 1%만 획득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생산성 분야에서 파트너사가 얻을 수 있는 가장 높은 등급이다. 클라우드 생산성 역량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을 이용하여 기업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를 대상으로 측정한다.
월간 활성화 사용자 수 최소 4,000명을 확보하고, 직원은 각종 시험을 치른 뒤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가 인증을 받아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
카르마 최고 경영자 프랭크 맥더모트(Frank mcDermott)는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파트너 인증은 카르마의 기업용 솔루션의 전문적 기술을 증명해주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깊은 관계를 쌓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준다. 카르마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내믹 및 애저의 탄탄하고 확장성 있으며 안전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선택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네트워크 및 디지털 인프라스트럭쳐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파트너 인증은 카르마가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 기업 중 최고 기업임을 증명하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골드 파트너 인증은 카르마가 제공하는 복합적이고 유연한 통신 및 데이터 센터 산업용 솔루션 발전을 입증한다.
한편, 카르마는 골드 파트너 인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기술 및 제품에 대한 접근 및 마이크로소프트 엔지니어와의 직접적 협업을 통하여 고객 경험을 더욱 개선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