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언어는 오픈 소스, 안정성, 간단한 구문, 다양한 라이브러리 등과 같은 기능으로 세계 기술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개발자, 프로그래머, 코더, 기타 데이터 과학 전문가는 특정 프로그래밍 언어를 활용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IT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거대한 프로그래밍 언어 혁명 속에서 개발자들에게 집중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나라는 어디일까?
인도의 빅데이터 블록체인 전문매체인 ‘애널리틱스인사이트’가 프로그래밍 언어 개발자들에게 훌륭한 조건과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나라를 선정했다.

중국, 일본, 대만 등이 최고의 환경 제공
중국은 다양한 최고의 프로그래밍 언어가 활성화된 나라다. 중국에는 최고의 프로그래머, 개발자, 코더 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덕분에 중국이 세계 기술 시장에서 1위 국가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일본은 혁신과 창의성으로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앞선 국가 중 하나다. 개발자와 프로그래머에게 최고 수준의 혜택과 연봉을 보장하고 있다. 일본은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로봇 공학, IoT, 클라우드 컴퓨팅 등과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문 프로그래머들은 프로그래밍 언어와 고급 기술에 대한 더 많은 실무 경험과 지식을 쌓기 위해 일본에서 일자리를 찾기 시작했다.
대만은 가장 트렌디한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Python)에 대한 열정으로 프로그래머와 개발자가 가장 선호하는 국가 중 하나다. 알고리즘, 함수형 프로그래밍 혁신, 데이터 구조 등을 사용해 충분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래밍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많다. 대만의 프로그래밍 언어는 글로벌 기술 중심 시대에 시민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로봇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다.
러시아는 전 세계적으로 블랙 앤 화이트 해커를 생산하는 최고의 국가 중 하나다. 이는 개발자들에게 질 높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연봉을 비롯한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의미다.
한국은 AI와 로봇 분야 상위 10개국 중 하나다. 프로그래머들은 최근 많은 기회를 가진 한국과 협력하는 데 큰 관심을 갖고 있다. 기술, 데이터 기반 글로벌 시장에서 1위가 되겠다는 목표로 최고의 프로그래밍 언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