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글로벌 핀테크 기업 문페이(MoonPay)와 파트너십을 통해 신용카드로 레이블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문페이는 보다 쉽게 사용자가 암호화폐에 접근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전 세계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암호화폐 거래소에 암호화폐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또한 최근 저스틴 비버, 패리스 힐튼, 스눕독 등 유명 인사들의 대규모 투자로 인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레이블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자가 쉽고 간편하게 레이블의 NFT를 문페이의 새로운 체크아웃 툴을 이용해 직불카드, 신용카드, 애플페이, 삼성페이, 구글페이, SEPA, 패스터 등으로 결제하는 기능을 도입했다.
레이블은 음악 강의와 엔터테인먼트 IP를 NFT에 접목하여 교육, 투자 및 인큐베이팅 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탈중앙화 글로벌 NFT 플랫폼이다. 상반기 NFT 마켓 플레이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레이블은 자체 콘텐츠 제공 플랫폼 오픈트랙(OpenTrack)을 활용해 재능 있는 IP 보유자를 발굴하고, 다방면으로 투자를 유치해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