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사교계 명사이자 인기 스타 패리스힐튼(Paris Hilton)이 온라인 가상 세계에 패리스 월드(Paris World)라는 섬을 만들면서, 메타버스 세계에 진입했다.
가상의 섬인 패리스 월드(Paris World)가 만들어진 로블록스(Roblox)는 사용자가 자신의 가상 환경을 만들거나, 다른 사용자가 만든 환경과의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및 게임 생성 시스템이다.
패리스 월드의 방문자는 비벌리 힐스 부동산과 강아지 저택의 디지털 복제품을 둘러보고, 올해 초 그녀와 남편 카터 리움이 주최한 네온 카니발 결혼식에서 영감을 받은 산책로를 거닐 수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의 산타모니카 부두에서 고급 스포츠카나 선레이 요트를 타고 섬을 탐험하는 것도 가능하며, 가상 의류를 구매하거나 제트 스키 타기를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새해 전날에는 패리스 힐튼이 방문자들을 위해 전자 DJ 세트를 연주하고 생방송할 계획이다.
패리스 월드는 또한 그녀의 새로운 미디어 회사인 11:11 Media에서 시작한 최신 벤처이기도 하다. 패리스 힐튼과 함께 하는 베테랑 미디어 경영자인 브루스 거쉬(Bruce Gersh)는 "디지털 공간의 마지막 부분은 메타버스다”라면서 “우리는 패리스 힐튼이 자신의 핵심 고객보다 더 어린 수준에서도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며, 그녀의 팬과 새로운 팬들이 사랑할 것이라고 믿는 환상적이고 기발한 세계를 구축했다"라고 말했다.
패리스 힐튼은 "나에게 메타버스는 실생활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디지털 세계에서도 할 수 있는 곳이다"라면서 “모든 사람이 그런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지난 1년 동안 함께 일해왔으며, 내가 그 세계에서 원하는 것에 대한 영감을 모두 제공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