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내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예정
2016년 설립되어 유니크한 디자인과 제조기술을 내세워 일본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일본 주얼리 브랜드 ‘도터스 쥬얼리(DOUGHTERS JEWELRY)’가 한국 시장에 문을 두드린다.
일본 니시노 나나세, 마에다 아츠코와 같은 유명 연예민 및 콘노 아야카, 사토 하루미 등 모델들의 사랑을 받는 주얼리 브랜드로써, 출시 당시부터 인스타그램 기반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이 유통단계를 간소화하여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 |
| ▲ (자료제공=DOUGHTERS JEWELRY) |
앤티크 한 감성과 모던한 요소를 가미한 ‘도터스 쥬얼리(DOUGHTERS JEWELRY)’는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과 품질을 가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 |
| ▲ (자료제공=DOUGHTERS JEWELRY) |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선 칼럼] 종교의 자유와 생명평화 문화의 확산](/news/data/2025/10/20/p1065590165479262_556_h.png)
![[구혜영 칼럼] 시스템 말고 사람을 교체하라](/news/data/2025/10/16/p1065594348054313_792_h.png)
![[기고] 필드하키, 남북 평화를 여는 새로운 그라운드](/news/data/2025/09/08/p1065577652443752_295_h.png)
![[윤창원 칼럼] 뜨는 도시, 지는 국가 – 지방정부 국제교류의 자율과 책임](/news/data/2025/08/27/p1065597151274916_658_h.png)
![[기고] 박찬대 ‘유감’](/news/data/2025/07/29/p1065571800897621_913_h.png)
![[기고] 내란종식 완수와 개혁·통합을 이끌 여당 대표의 리더십](/news/data/2025/07/28/p1065575493623584_535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