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 맑음부산14.0℃
  • 박무청주9.1℃
  • 구름조금포항11.0℃
  • 맑음상주5.3℃
  • 맑음장흥6.3℃
  • 박무수원7.2℃
  • 구름많음춘천5.5℃
  • 맑음순창군5.6℃
  • 구름많음고창7.4℃
  • 구름많음영덕8.7℃
  • 맑음김해시10.0℃
  • 박무대전7.8℃
  • 맑음고흥6.8℃
  • 맑음북창원10.0℃
  • 맑음완도9.9℃
  • 맑음진주5.6℃
  • 구름많음원주4.8℃
  • 흐림서청주5.7℃
  • 구름조금고산17.5℃
  • 맑음해남5.6℃
  • 흐림철원3.4℃
  • 맑음강진군7.5℃
  • 구름조금파주4.6℃
  • 구름조금울진8.1℃
  • 구름조금영광군7.5℃
  • 구름많음서산9.1℃
  • 구름조금부여8.5℃
  • 맑음목포10.9℃
  • 맑음금산3.8℃
  • 맑음밀양6.7℃
  • 구름많음제천2.8℃
  • 구름조금울릉도12.0℃
  • 구름많음청송군4.8℃
  • 박무대구8.0℃
  • 박무서울9.1℃
  • 맑음양산시9.7℃
  • 구름조금고창군7.5℃
  • 구름많음보은4.3℃
  • 구름조금홍천3.9℃
  • 구름많음서귀포18.2℃
  • 흐림세종7.6℃
  • 맑음문경5.1℃
  • 맑음정읍7.4℃
  • 박무인천10.0℃
  • 구름많음태백0.3℃
  • 안개홍성6.6℃
  • 구름많음장수3.2℃
  • 구름조금광양시10.7℃
  • 박무흑산도14.0℃
  • 구름많음구미5.9℃
  • 안개북춘천4.5℃
  • 맑음의성4.0℃
  • 구름조금동두천5.2℃
  • 구름많음봉화1.9℃
  • 박무울산9.9℃
  • 구름조금동해8.2℃
  • 구름많음영천5.6℃
  • 구름조금함양군3.8℃
  • 맑음여수14.0℃
  • 박무광주10.0℃
  • 박무안동5.6℃
  • 맑음거제10.6℃
  • 구름조금정선군1.0℃
  • 구름많음군산8.1℃
  • 구름조금부안8.0℃
  • 맑음경주시6.6℃
  • 맑음진도군7.2℃
  • 흐림천안5.2℃
  • 박무백령도13.3℃
  • 구름많음추풍령5.9℃
  • 구름조금성산19.0℃
  • 구름조금보령9.4℃
  • 맑음강릉8.7℃
  • 박무북부산8.5℃
  • 맑음남원6.0℃
  • 구름조금대관령-2.0℃
  • 박무창원10.9℃
  • 맑음산청5.0℃
  • 구름조금속초8.6℃
  • 구름많음이천4.3℃
  • 구름많음강화7.9℃
  • 맑음의령군4.1℃
  • 구름조금인제3.3℃
  • 구름조금남해10.8℃
  • 박무전주8.6℃
  • 맑음보성군9.0℃
  • 구름조금제주16.6℃
  • 구름많음임실4.9℃
  • 맑음통영12.8℃
  • 구름조금순천4.5℃
  • 구름조금영주3.3℃
  • 맑음합천6.3℃
  • 구름많음양평6.5℃
  • 구름많음영월3.6℃
  • 구름많음충주4.7℃
  • 구름조금북강릉8.4℃
  • 구름많음거창2.9℃
  • 2025.11.07 (금)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9:00:00
  • -
  • +
  • 인쇄
고객 불편 개선 사례 14개 대표 과제 공개
비대면 배송·피싱 케어 등 실질적 편의성 강화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고객이 제안한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공유할 수 있는 대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2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인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를 기반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개선 사례를 안내하는 소통 채널이다. 신한카드는 이를 통해 고객 편의성 혁신 대표 과제 14개를 우선 선정하고, 개선 결과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대표 사례로는 미성년 자녀 카드 발급 시 필요한 서류 제출 절차를 간소화해 간편 인증만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 해외 승인 내역도 국내 이용 내역과 동일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도록 한 점이 있다. 또한 무인 택배함 및 편의점을 통한 비대면 카드 배송, 사회 초년생 대상 금융지원 서비스 ‘처음케어’, 시니어 대상 무료 피싱 케어 서비스 ‘신한SOL이 지켜드림’ 등도 포함됐다.

신한카드는 “‘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체계적으로 수렴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신한카드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