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 맑음추풍령-0.6℃
  • 맑음보성군4.9℃
  • 맑음경주시4.2℃
  • 맑음장흥4.5℃
  • 구름조금제주10.2℃
  • 맑음서산0.4℃
  • 맑음문경-0.6℃
  • 맑음포항6.7℃
  • 맑음안동-0.5℃
  • 맑음순창군0.5℃
  • 맑음광주3.3℃
  • 맑음제천-1.8℃
  • 구름조금인천-0.2℃
  • 맑음정선군-2.7℃
  • 맑음동두천-1.8℃
  • 맑음고창군1.1℃
  • 맑음보령2.9℃
  • 맑음서귀포10.4℃
  • 맑음밀양4.6℃
  • 맑음울진6.8℃
  • 구름조금성산9.8℃
  • 맑음대관령-1.8℃
  • 맑음고창1.5℃
  • 구름조금백령도1.1℃
  • 맑음양산시7.7℃
  • 맑음임실1.6℃
  • 맑음의령군2.1℃
  • 맑음서청주-1.2℃
  • 맑음충주-2.0℃
  • 맑음북춘천-2.6℃
  • 구름조금강화-2.0℃
  • 맑음고흥6.2℃
  • 맑음구미0.3℃
  • 맑음영덕6.1℃
  • 맑음보은-1.8℃
  • 맑음거제5.3℃
  • 맑음북강릉4.0℃
  • 맑음원주-2.2℃
  • 맑음청송군-0.6℃
  • 맑음홍성0.4℃
  • 맑음군산0.6℃
  • 맑음태백-0.7℃
  • 맑음남원-0.3℃
  • 맑음순천3.3℃
  • 맑음서울0.1℃
  • 구름조금흑산도5.1℃
  • 맑음진도군3.4℃
  • 맑음강릉5.2℃
  • 맑음강진군4.8℃
  • 맑음전주1.6℃
  • 맑음합천1.8℃
  • 맑음목포1.5℃
  • 맑음울산6.1℃
  • 맑음영월-2.4℃
  • 맑음이천-1.4℃
  • 맑음완도6.1℃
  • 맑음영천1.4℃
  • 맑음부안1.3℃
  • 맑음대전0.6℃
  • 맑음의성0.7℃
  • 맑음춘천-0.5℃
  • 구름조금고산9.2℃
  • 맑음인제-3.2℃
  • 맑음동해5.2℃
  • 맑음북창원4.3℃
  • 맑음천안0.2℃
  • 맑음철원-4.0℃
  • 맑음부여0.3℃
  • 맑음해남3.7℃
  • 맑음산청-0.6℃
  • 맑음여수4.1℃
  • 맑음함양군0.7℃
  • 맑음대구2.2℃
  • 맑음양평-1.5℃
  • 맑음수원1.1℃
  • 맑음장수-0.6℃
  • 구름조금파주-3.0℃
  • 맑음거창0.2℃
  • 맑음김해시3.8℃
  • 눈울릉도3.5℃
  • 맑음진주2.9℃
  • 맑음홍천-3.6℃
  • 맑음청주-0.4℃
  • 맑음영주-0.6℃
  • 맑음북부산5.7℃
  • 맑음상주-1.1℃
  • 맑음남해2.9℃
  • 맑음영광군1.6℃
  • 맑음광양시6.1℃
  • 맑음속초3.5℃
  • 맑음통영5.9℃
  • 맑음부산10.0℃
  • 맑음정읍0.4℃
  • 맑음세종-0.9℃
  • 맑음금산-0.7℃
  • 맑음창원3.4℃
  • 맑음봉화-0.9℃
  • 2025.12.22 (월)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9:00:00
  • -
  • +
  • 인쇄
고객 불편 개선 사례 14개 대표 과제 공개
비대면 배송·피싱 케어 등 실질적 편의성 강화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고객이 제안한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공유할 수 있는 대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2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인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를 기반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개선 사례를 안내하는 소통 채널이다. 신한카드는 이를 통해 고객 편의성 혁신 대표 과제 14개를 우선 선정하고, 개선 결과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대표 사례로는 미성년 자녀 카드 발급 시 필요한 서류 제출 절차를 간소화해 간편 인증만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 해외 승인 내역도 국내 이용 내역과 동일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도록 한 점이 있다. 또한 무인 택배함 및 편의점을 통한 비대면 카드 배송, 사회 초년생 대상 금융지원 서비스 ‘처음케어’, 시니어 대상 무료 피싱 케어 서비스 ‘신한SOL이 지켜드림’ 등도 포함됐다.

신한카드는 “‘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체계적으로 수렴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신한카드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