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 맑음의성7.3℃
  • 구름조금정선군4.1℃
  • 맑음고산12.0℃
  • 맑음울진6.5℃
  • 구름조금구미5.2℃
  • 맑음추풍령5.4℃
  • 구름조금임실8.2℃
  • 구름조금산청8.3℃
  • 구름조금파주3.2℃
  • 맑음태백2.6℃
  • 구름조금북강릉5.3℃
  • 구름조금속초5.4℃
  • 구름조금울산8.1℃
  • 맑음광주9.2℃
  • 구름많음흑산도4.7℃
  • 구름조금강화2.3℃
  • 구름조금인천3.7℃
  • 구름조금장수7.6℃
  • 구름조금문경3.9℃
  • 맑음영천7.7℃
  • 구름조금대관령0.2℃
  • 구름조금김해시11.0℃
  • 구름많음정읍5.7℃
  • 맑음안동6.4℃
  • 구름조금의령군8.7℃
  • 맑음고흥10.7℃
  • 구름많음서산4.6℃
  • 맑음목포6.1℃
  • 맑음광양시9.3℃
  • 구름조금성산11.4℃
  • 구름조금백령도1.4℃
  • 구름조금부산11.4℃
  • 구름많음군산6.1℃
  • 구름조금북부산10.8℃
  • 맑음서울5.0℃
  • 구름조금북창원9.2℃
  • 맑음서귀포12.3℃
  • 구름조금고창군6.3℃
  • 맑음고창6.9℃
  • 맑음이천4.1℃
  • 구름조금충주5.3℃
  • 구름많음춘천4.4℃
  • 구름조금영월5.7℃
  • 구름조금거제7.3℃
  • 맑음보은5.8℃
  • 구름조금함양군8.8℃
  • 맑음진주9.3℃
  • 맑음상주4.8℃
  • 구름많음부여6.0℃
  • 구름많음북춘천3.0℃
  • 구름많음동두천4.1℃
  • 맑음해남9.7℃
  • 맑음남원8.3℃
  • 맑음순천8.9℃
  • 구름조금동해5.5℃
  • 구름조금대전6.1℃
  • 구름많음철원2.3℃
  • 구름조금서청주5.1℃
  • 맑음경주시8.5℃
  • 맑음양평4.9℃
  • 구름조금전주6.8℃
  • 구름많음울릉도5.0℃
  • 맑음장흥9.5℃
  • 맑음순창군8.1℃
  • 구름조금홍천3.7℃
  • 구름조금창원9.0℃
  • 구름조금제천4.8℃
  • 맑음수원5.2℃
  • 맑음영덕6.5℃
  • 구름조금통영9.7℃
  • 구름조금영광군7.5℃
  • 맑음영주5.4℃
  • 구름조금제주12.0℃
  • 맑음청송군6.4℃
  • 맑음포항8.6℃
  • 구름조금인제1.8℃
  • 구름많음홍성4.8℃
  • 구름조금금산5.5℃
  • 맑음거창8.1℃
  • 구름많음부안5.8℃
  • 맑음대구7.8℃
  • 맑음진도군9.0℃
  • 맑음여수8.9℃
  • 구름조금천안6.2℃
  • 구름많음세종4.9℃
  • 구름조금양산시10.6℃
  • 구름조금청주5.6℃
  • 구름조금강릉6.6℃
  • 맑음보성군9.8℃
  • 맑음봉화4.9℃
  • 맑음강진군9.7℃
  • 맑음완도9.0℃
  • 맑음남해7.3℃
  • 구름많음보령5.1℃
  • 구름조금밀양9.9℃
  • 구름조금원주4.3℃
  • 맑음합천8.8℃
  • 2025.12.22 (월)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9:00:00
  • -
  • +
  • 인쇄
고객 불편 개선 사례 14개 대표 과제 공개
비대면 배송·피싱 케어 등 실질적 편의성 강화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고객이 제안한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공유할 수 있는 대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2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인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를 기반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개선 사례를 안내하는 소통 채널이다. 신한카드는 이를 통해 고객 편의성 혁신 대표 과제 14개를 우선 선정하고, 개선 결과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대표 사례로는 미성년 자녀 카드 발급 시 필요한 서류 제출 절차를 간소화해 간편 인증만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 해외 승인 내역도 국내 이용 내역과 동일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도록 한 점이 있다. 또한 무인 택배함 및 편의점을 통한 비대면 카드 배송, 사회 초년생 대상 금융지원 서비스 ‘처음케어’, 시니어 대상 무료 피싱 케어 서비스 ‘신한SOL이 지켜드림’ 등도 포함됐다.

신한카드는 “‘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체계적으로 수렴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신한카드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