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 필터·에어 필터·배터리 등 20% 할인
![]() |
▲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지프와 푸조 등 스텔란티스 산하 전 차종 대상 ‘여름맞이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
[CWN 윤여찬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 지프와 푸조 등 스텔란티스 산하 전 차종 대상 ‘2024 여름맞이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 지프·푸조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장거리 주행 전 차량의 상태를 점검하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차종은 지프와 푸조를 비롯해 피아트·크라이슬러·시트로엥·DS 오토모빌 전 차종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해보다 캠페인 기간을 2주 연장하고 각 브랜드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꼼꼼하고 철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캐빈 필터와 에어 필터·배터리·와이퍼 블레이드·브레이크 패드·브레이크 디스크·신냉매 등 순정 소모품 7종은 20% 할인으로 혜택 폭을 늘렸다. 무더위 속 쾌적한 주행환경 유지에 필수인 모파 순정 에어컨 공조 시스템·엔진 쿨링 파트는 20% 할인한다. 순정 액세서리·머천다이즈·금호타이어도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모파의 각종 부품 및 소모품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엔진오일·타이어를 제외한 모파 순정 부품은 10%·모파 순정 소모품 5종에 해당되는 트랜스미션 오일·브레이크 오일·디퍼런셜 오일·오일 필터·연료 필터 등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친환경 재생부품인 리만은 전 브랜드 대상·대체부품인 유로레파 부품은 푸조와 시트로엥·DS오토모빌 브랜드 대상으로 2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리만과 유로레파는 보증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고객에게 순정 부품 대피 약 30% 저렴한 가격대로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로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 보장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항목은 일반 수리에 한하며 보험 및 보증·리콜 수리는 제외된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