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성증권, ′고객 만족 트리플 크라운‘ 석권

  • 흐림고흥4.3℃
  • 맑음북춘천-2.9℃
  • 맑음양평0.0℃
  • 맑음봉화-4.8℃
  • 흐림군산4.9℃
  • 맑음동해2.9℃
  • 구름많음보은0.3℃
  • 맑음대구4.5℃
  • 맑음파주-2.1℃
  • 비목포5.7℃
  • 흐림세종3.4℃
  • 맑음대관령-5.4℃
  • 맑음김해시3.3℃
  • 흐림수원2.6℃
  • 맑음의성-1.6℃
  • 맑음울산3.2℃
  • 맑음북부산0.8℃
  • 흐림보성군4.6℃
  • 흐림완도6.3℃
  • 맑음양산시3.6℃
  • 구름많음광양시3.6℃
  • 흐림광주5.6℃
  • 흐림백령도5.2℃
  • 흐림해남5.5℃
  • 구름조금남해4.7℃
  • 흐림보령4.7℃
  • 구름조금남원0.8℃
  • 맑음여수5.3℃
  • 흐림홍성2.4℃
  • 구름조금영천1.2℃
  • 맑음거제5.6℃
  • 구름조금인천2.7℃
  • 흐림금산2.3℃
  • 맑음북강릉1.8℃
  • 맑음경주시0.0℃
  • 구름많음의령군-1.2℃
  • 맑음충주-1.9℃
  • 맑음문경2.0℃
  • 맑음춘천-2.3℃
  • 맑음통영4.3℃
  • 구름많음서청주1.1℃
  • 흐림합천2.3℃
  • 구름많음이천0.8℃
  • 맑음안동0.1℃
  • 맑음원주-0.2℃
  • 맑음홍천-1.5℃
  • 구름많음영광군3.9℃
  • 맑음밀양0.9℃
  • 구름많음청주3.7℃
  • 맑음청송군-3.8℃
  • 흐림함양군4.1℃
  • 흐림성산7.1℃
  • 맑음영월-2.3℃
  • 맑음포항3.8℃
  • 맑음동두천-0.3℃
  • 흐림거창1.5℃
  • 맑음강화-0.7℃
  • 맑음제천-2.8℃
  • 흐림장흥4.8℃
  • 맑음영주1.0℃
  • 흐림고창군3.2℃
  • 구름조금창원5.0℃
  • 흐림정읍3.2℃
  • 맑음울진2.4℃
  • 맑음영덕2.2℃
  • 맑음철원-3.3℃
  • 흐림장수1.7℃
  • 흐림부여4.1℃
  • 구름많음추풍령2.5℃
  • 흐림순천0.7℃
  • 맑음태백-3.8℃
  • 구름조금서울2.2℃
  • 구름많음울릉도3.3℃
  • 맑음강릉2.3℃
  • 맑음인제-2.6℃
  • 흐림부안4.5℃
  • 흐림고산9.3℃
  • 구름많음산청3.1℃
  • 비전주5.1℃
  • 맑음상주2.0℃
  • 구름많음진도군5.5℃
  • 비서귀포9.7℃
  • 흐림강진군6.0℃
  • 맑음속초2.3℃
  • 흐림대전3.3℃
  • 흐림서산2.6℃
  • 구름많음진주0.1℃
  • 흐림순창군1.8℃
  • 맑음정선군-3.7℃
  • 맑음북창원4.0℃
  • 구름많음고창3.6℃
  • 구름많음구미3.4℃
  • 흐림임실2.4℃
  • 맑음부산5.1℃
  • 비제주9.4℃
  • 구름많음흑산도7.6℃
  • 구름많음천안1.4℃
  • 2025.11.18 (화)

삼성증권, '고객 만족 트리플 크라운‘ 석권

신현준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7:15:15
  • -
  • +
  • 인쇄
‘NCSI·KS-SQI·KCSI KCPI’ 금융소비자 만족도 4대 평가 1위 달성

 

▲삼성증권은 국내 3개 고객 만족 지수 3 분야(NCSI·KS-SQI·KCSI)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뉴시스

삼성증권이 국내 3개 고객 만족 지수 3 분야(NCSI·KS-SQI·KCSI)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년 신설된 한국능률협회의 금융소비자보호지수(KCPI)분야에서도 5년 연속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삼성증권은 13일 기준 만족도조사 평가 이래로 국가고객만족도(NCSI) 23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21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0회 1위를 달성했다. 이 성과는 금융투자업계에서 ‘최다 고객 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NCSI, KCSI가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측정하고, KS-SQI는 실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전달 과정의 품질’을 평가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NCSI, KCSI, KS-SQI 등 3대 고객 만족 지수에서 이룬 모든 성과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신장을 최우선으로 지켜온 결과"라며 “‘고객 만족 트리플 크라운' 달성은 고객이 삼성증권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가 장기간에 걸쳐 일관되게 우수한 수준을 유지했음을 증명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