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 U+ ‘너겟’, 올바른 디지털 습관 위한 브랜드 캠페인 전개

  • 맑음진주0.9℃
  • 맑음대관령2.5℃
  • 맑음광양시6.4℃
  • 맑음철원5.3℃
  • 맑음강릉10.1℃
  • 맑음태백3.4℃
  • 흐림제천5.4℃
  • 맑음광주5.5℃
  • 맑음북강릉5.2℃
  • 흐림보은0.7℃
  • 맑음합천2.7℃
  • 맑음양산시4.2℃
  • 맑음여수8.6℃
  • 구름조금문경3.4℃
  • 맑음구미3.2℃
  • 맑음남해4.6℃
  • 맑음영주8.0℃
  • 맑음백령도9.6℃
  • 맑음대전3.7℃
  • 맑음해남1.7℃
  • 맑음동두천5.5℃
  • 맑음이천7.0℃
  • 맑음천안2.5℃
  • 맑음울산6.9℃
  • 맑음김해시6.3℃
  • 맑음청주6.5℃
  • 맑음서귀포9.8℃
  • 맑음서산2.2℃
  • 맑음고흥2.1℃
  • 구름많음충주6.4℃
  • 맑음세종2.8℃
  • 맑음거제6.0℃
  • 맑음부안4.6℃
  • 맑음보성군3.3℃
  • 맑음춘천5.9℃
  • 맑음함양군0.8℃
  • 맑음포항8.0℃
  • 구름많음제주11.8℃
  • 맑음청송군-1.2℃
  • 맑음금산0.9℃
  • 맑음고산12.7℃
  • 맑음정읍2.6℃
  • 맑음의성-1.0℃
  • 맑음창원8.6℃
  • 맑음강화7.7℃
  • 맑음서청주2.4℃
  • 구름많음수원7.3℃
  • 맑음봉화-2.4℃
  • 구름조금서울9.3℃
  • 맑음남원1.0℃
  • 맑음영광군3.2℃
  • 맑음장수-1.6℃
  • 맑음경주시1.8℃
  • 구름조금홍천4.7℃
  • 맑음북부산2.7℃
  • 맑음양평8.4℃
  • 맑음보령4.0℃
  • 맑음진도군4.1℃
  • 맑음군산3.4℃
  • 맑음대구4.3℃
  • 맑음파주2.9℃
  • 맑음산청3.2℃
  • 맑음속초10.3℃
  • 맑음순창군0.5℃
  • 맑음성산8.3℃
  • 맑음북창원7.7℃
  • 맑음순천0.1℃
  • 맑음부여0.6℃
  • 맑음부산8.3℃
  • 구름많음원주8.1℃
  • 맑음전주3.8℃
  • 맑음임실-0.1℃
  • 맑음의령군0.2℃
  • 맑음고창2.3℃
  • 구름조금정선군5.0℃
  • 맑음강진군3.0℃
  • 맑음목포7.4℃
  • 맑음거창-0.4℃
  • 맑음인천10.4℃
  • 구름많음인제7.7℃
  • 맑음북춘천4.9℃
  • 맑음장흥1.2℃
  • 맑음동해8.5℃
  • 맑음밀양2.3℃
  • 맑음통영6.0℃
  • 맑음고창군2.9℃
  • 맑음추풍령4.4℃
  • 맑음영덕8.1℃
  • 맑음완도6.9℃
  • 맑음영천1.9℃
  • 맑음상주4.6℃
  • 맑음홍성4.2℃
  • 흐림영월4.5℃
  • 맑음흑산도10.5℃
  • 맑음울진7.1℃
  • 구름조금울릉도10.4℃
  • 맑음안동2.7℃
  • 2025.11.22 (토)

LG U+ ‘너겟’, 올바른 디지털 습관 위한 브랜드 캠페인 전개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16:49:52
  • -
  • +
  • 인쇄
너겟, 스마트폰 과의존 방지 위한 브랜드 캠페인 진행...통신 차단하는 굿즈도 증정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팝업 통해 브랜드 소개…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 경쟁력 ↑
▲LG유플러스의 통신 플랫폼 ‘너겟’이 MZ세대 고객들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권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를 전개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임직원이 라이프집 팝업에 마련된 너겟 부스에서 너겟과 스톨프 폰 박스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CWN 이성호 기자] LG유플러스의 통신 플랫폼 ‘너겟’이 MZ세대 고객들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권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를 전개한다.

캠페인 취지에 맞춰 스마트폰 데이터를 차단하는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너겟’은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통신 경험을 제공하는 선납형 요금 기반의 통신 플랫폼이다.

국내 가장 저렴한 2 만원대 5G 요금제인 ‘너겟 5G 6G 26(월 2만 6000원, 데이터 6GB)’를 시작으로 18종의 5G 요금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신규 캠페인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는 매 순간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MZ세대 고객들이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자신의 일상에 맞춰 스마트폰과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스마트폰 과의존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실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의 조사에 따르면 2023년 기준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중 23.1%는 과의존 위험군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너겟 5G 요금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신 신호를 차단하는 '스톨프 폰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디톡스를 목표로 개발된 ‘스톨프 폰 박스’는 스마트폰을 넣으면 통신 신호를 차단해 사람들이 자신만의 시간과 삶의 균형을 찾도록 돕는 굿즈다. 국내에서는 약 1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스톨프 폰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첫 번째 이벤트로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너겟 5G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고 숏폼 크리에이터 ‘하다’와 친구를 맺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톨프 폰 박스를 선물한다.

8월에는 너겟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핸 댓글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 너겟X스톨프 콜라보 오프라인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지난 6일부터 14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LG전자 라이프집 팝업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너겟의 신규 캠페인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팝업에는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달성한 숏폼 크리에이터 ‘하다’와 협업한 공간을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하다의 작업실로 꾸민 팝업을 통해 ‘창작에 몰입하는 순간'을 관람객에게 공개하고 자연스럽게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소개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는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인생관과 창작관이 담긴 영상을 통해 몰입의 순간을 소개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너겟을 알리겠다는 취지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너겟 앱을 통해 일상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MZ 세대에게 특화된 맞춤형 콘텐츠 제공을 확대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김귀현 라이프플랫폼 담당은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디지털 디톡스에 관심이 높은 2030 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너겟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통신라이프플랫폼이자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