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클래스 시승 이벤트도…숙박권 추첨 증정
![]() |
▲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시승 이벤트를 연다. 사진=한성자동차 |
[CWN 윤여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이달 말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7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시승 체험이 어려운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클래스 마이바흐 시승 기회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품격과 가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달 한 달간 전국 7개 주요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80 4매틱·S 680 4매틱·GLS 600 4매틱 모델을 포함한 총 11대의 마이바흐 시승차를 운영한다.
특히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한 청담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모든 라인업 전시와 시승도 진행한다.
시승 이벤트와 함께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이달 내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는 9월 중 ‘가평베네스트 GC’에서 열리는 ‘한성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초청 기회를 제공한다. 초청권은 가족 또는 법인의 경우 임직원에게 양도 가능하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클래스의 5개 라인업 모델 별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E 200 아방가르드 △E 220d 4매틱 익스클루시브 △E 300 4매틱 AMG라인 등 엔진 타입별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과 스타벅스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