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 보험 미가입 고객 부품가 30% 할인
[CWN 윤여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철 침수 피해 고객들의 차량 수리 부담을 덜어주는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폭스바겐 고객 중 자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본인 부담으로 차량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피해 차량 수리시 부품 가격의 30%를 지원한다. 단 부품 단독 구매는 제외다. 또한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한 대상 고객의 차량에 대해 무상 견인과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30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WN 윤여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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