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세븐일레븐, 일본 롯데 생초코파이 국내 단독 출시

  • 흐림구미3.8℃
  • 구름많음정읍7.6℃
  • 흐림철원1.3℃
  • 박무전주7.6℃
  • 구름많음제주13.2℃
  • 흐림영광군7.1℃
  • 구름많음보령6.9℃
  • 흐림봉화1.2℃
  • 구름많음동해7.1℃
  • 흐림거창2.9℃
  • 구름많음임실5.7℃
  • 구름많음통영7.1℃
  • 맑음진주3.0℃
  • 박무창원6.1℃
  • 구름조금부여2.6℃
  • 구름많음파주2.5℃
  • 구름많음문경1.7℃
  • 맑음양산시6.0℃
  • 박무안동1.7℃
  • 흐림세종5.1℃
  • 맑음장흥4.0℃
  • 흐림청송군1.5℃
  • 구름많음순천4.8℃
  • 구름많음순창군5.4℃
  • 흐림태백3.4℃
  • 박무수원4.4℃
  • 구름많음군산5.9℃
  • 안개북춘천1.1℃
  • 흐림부안8.1℃
  • 구름많음울진7.4℃
  • 흐림추풍령4.0℃
  • 구름많음산청3.2℃
  • 흐림정선군0.9℃
  • 흐림고창7.1℃
  • 구름많음이천3.1℃
  • 맑음해남7.6℃
  • 구름많음김해시5.3℃
  • 구름많음밀양5.1℃
  • 구름많음의령군1.8℃
  • 구름많음경주시4.8℃
  • 흐림울산7.6℃
  • 구름많음거제7.0℃
  • 구름많음보성군8.4℃
  • 구름많음성산12.5℃
  • 흐림속초6.4℃
  • 흐림천안5.9℃
  • 구름조금서귀포14.0℃
  • 흐림제천2.5℃
  • 흐림보은3.9℃
  • 흐림포항7.3℃
  • 흐림의성3.4℃
  • 박무서울4.7℃
  • 박무대전6.3℃
  • 구름많음남원5.8℃
  • 박무홍성6.2℃
  • 구름많음대관령0.3℃
  • 흐림충주4.1℃
  • 맑음강진군5.7℃
  • 박무목포7.4℃
  • 박무인천3.6℃
  • 흐림영월2.5℃
  • 흐림춘천2.0℃
  • 구름많음남해5.8℃
  • 구름많음함양군4.3℃
  • 구름많음고창군6.6℃
  • 구름많음북창원5.8℃
  • 흐림상주2.5℃
  • 구름많음광주7.1℃
  • 흐림서청주4.7℃
  • 흐림영덕4.4℃
  • 구름많음부산8.9℃
  • 흐림장수5.7℃
  • 비울릉도7.4℃
  • 구름많음백령도5.7℃
  • 구름많음동두천2.7℃
  • 흐림청주6.6℃
  • 맑음진도군9.1℃
  • 박무여수7.7℃
  • 맑음서산4.2℃
  • 구름많음강화3.1℃
  • 구름많음강릉6.0℃
  • 구름많음북강릉5.5℃
  • 흐림인제1.5℃
  • 흐림금산5.7℃
  • 구름많음북부산5.2℃
  • 구름많음영주2.2℃
  • 맑음완도9.6℃
  • 맑음고산13.6℃
  • 구름많음원주3.2℃
  • 구름많음영천4.1℃
  • 맑음고흥3.8℃
  • 구름많음홍천1.4℃
  • 구름많음양평3.2℃
  • 구름많음대구5.5℃
  • 맑음광양시7.1℃
  • 구름많음흑산도9.6℃
  • 구름많음합천4.0℃
  • 2025.12.17 (수)

세븐일레븐, 일본 롯데 생초코파이 국내 단독 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6 18:00:00
  • -
  • +
  • 인쇄
일본 스테디셀러 냉장 디저트 500여 점포 한정 선출시
글로벌 직소싱 강화로 디저트 카테고리 경쟁력 제고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올해 디저트 카테고리 히트 상품인 저지우유푸딩을 수입한 지 1년 만에 새로운 글로벌 냉장 디저트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부터 일본 롯데제과의 대표 디저트 상품인 생초코파이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생초코파이는 1983년 상온 디저트로 처음 출시된 이후 2021년 냉장 디저트로 재해석돼 추가 출시된 상품으로, 일본 롯데제과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 자료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 19개국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인기 상품 직소싱에 주력해 왔다. 지난해 12월에는 일본 편의점 푸딩 순위 1위를 꾸준히 기록해온 오하요유업주식회사의 저지우유푸딩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저지우유푸딩은 출시 직후 디저트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기록, 세븐일레븐을 대표하는 디저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프리미엄 디저트 인기를 이어갈 차세대 글로벌 히트 상품으로 생초코파이를 선택했다. 마시멜로 대신 동물성 생크림을 100%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풍부한 달걀 함량으로 촉촉한 케이크 시트의 맛을 구현했다. 단맛을 절제한 초콜릿 코팅을 얇게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냉장 디저트의 특징을 살렸다. 패키지에는 일본 현지 구매 고객 만족도 97%를 기록한 설문조사 결과도 함께 표기됐다.

출시 초기에는 일본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판매 방식을 벤치마킹해 한정 물량으로 선보인다. 서울 지역과 부산, 제주 등 약 500개 점포에서 먼저 판매하며, 향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추가 물량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 자료제공=세븐일레븐

한편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해외 인기 먹거리 선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에는 식이섬유 섭취를 중시하는 파이버맥싱 트렌드 확산에 맞춰 일본 세븐일레븐 냉동 디저트 1위 상품인 Dole 아사이볼을 국내 단독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출시 직후 저지우유푸딩에 이어 디저트 카테고리 2위를 기록하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수요를 입증했다.

김수빈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디저트 MD는 “저지우유푸딩을 1년간 안정적으로 직소싱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해외 냉장 디저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인기 디저트를 지속 발굴해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디저트 소비 트렌드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품 가격은 4000원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