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 구름많음통영29.2℃
  • 흐림함양군27.4℃
  • 맑음고창군29.7℃
  • 구름조금북강릉26.3℃
  • 구름조금서산29.0℃
  • 맑음서울29.5℃
  • 구름많음밀양29.9℃
  • 구름많음강진군29.5℃
  • 맑음영월29.6℃
  • 맑음봉화28.3℃
  • 맑음고창29.9℃
  • 구름조금대구27.4℃
  • 맑음보령30.5℃
  • 맑음속초26.6℃
  • 구름많음성산27.6℃
  • 구름조금강화28.6℃
  • 맑음부여28.9℃
  • 구름조금보성군30.2℃
  • 맑음청주30.4℃
  • 맑음원주29.4℃
  • 맑음동두천28.8℃
  • 구름많음포항25.8℃
  • 구름조금고흥30.4℃
  • 맑음천안28.5℃
  • 맑음인천29.6℃
  • 구름많음금산27.8℃
  • 맑음서청주27.9℃
  • 구름많음추풍령26.6℃
  • 맑음영덕26.8℃
  • 맑음세종29.2℃
  • 구름조금여수27.1℃
  • 구름많음목포30.4℃
  • 구름조금순천28.3℃
  • 구름많음울산25.3℃
  • 맑음충주29.8℃
  • 구름많음부산29.2℃
  • 구름많음거창27.5℃
  • 구름많음진주28.8℃
  • 구름조금홍성29.4℃
  • 구름많음의령군27.8℃
  • 흐림산청26.2℃
  • 맑음부안30.1℃
  • 구름조금대전29.6℃
  • 구름많음북부산29.6℃
  • 구름조금울릉도25.9℃
  • 맑음수원28.7℃
  • 구름많음고산30.0℃
  • 구름많음장흥29.3℃
  • 맑음정선군28.3℃
  • 맑음춘천29.2℃
  • 맑음안동29.8℃
  • 맑음양평28.9℃
  • 맑음대관령22.6℃
  • 맑음흑산도28.2℃
  • 맑음파주29.0℃
  • 구름많음거제28.0℃
  • 구름많음서귀포30.0℃
  • 맑음태백24.8℃
  • 맑음철원29.7℃
  • 구름조금해남29.9℃
  • 흐림경주시25.4℃
  • 맑음강릉27.9℃
  • 맑음인제28.2℃
  • 맑음순창군28.5℃
  • 맑음정읍30.1℃
  • 맑음영주29.1℃
  • 구름조금장수26.8℃
  • 구름많음북창원29.6℃
  • 구름많음창원29.7℃
  • 구름많음양산시30.5℃
  • 흐림제주27.6℃
  • 구름많음광주29.6℃
  • 구름많음상주29.8℃
  • 맑음군산29.2℃
  • 맑음진도군28.4℃
  • 구름조금전주28.5℃
  • 구름많음청송군28.6℃
  • 맑음이천28.8℃
  • 맑음영광군29.5℃
  • 맑음제천28.1℃
  • 맑음문경29.0℃
  • 구름조금남원28.3℃
  • 맑음동해27.1℃
  • 흐림영천27.1℃
  • 구름조금광양시28.6℃
  • 구름많음김해시29.5℃
  • 구름많음합천27.7℃
  • 구름조금남해27.6℃
  • 구름많음구미29.0℃
  • 맑음보은27.4℃
  • 맑음울진28.2℃
  • 맑음임실27.8℃
  • 맑음북춘천29.5℃
  • 구름많음의성29.3℃
  • 맑음백령도26.8℃
  • 맑음홍천29.0℃
  • 구름조금완도30.3℃
  • 2025.09.11 (목)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5:48:26
  • -
  • +
  • 인쇄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문 수상
▲ 선양 제품 이미지. 사진=선양소주

[CWN 손현석 기자]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시상 부분은 크게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고객 만족 측정 및 로열티’, ‘브랜드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 브랜드가 선정된다.

선양 소주는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의 파격적인 행보에 투명한 외관에 고래 마스코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선양’ 640㎖는 서민들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마진을 줄이며 GS25와 협업을 통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밖에 선양소주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맨발걷기 성지’로 유명한 계족산황톳길을 2006년부터 19년째 조성·관리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총 180억원 이상의 비용을 투입하며 맨발걷기 문화를 확산하는 등 상생 가치를 이어가는 중이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 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