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 흐림양평21.3℃
  • 흐림흑산도22.7℃
  • 흐림세종22.1℃
  • 비인천23.2℃
  • 흐림함양군22.6℃
  • 흐림영주20.4℃
  • 흐림순천24.2℃
  • 흐림목포26.2℃
  • 구름조금제주28.8℃
  • 흐림보은21.1℃
  • 흐림대관령16.8℃
  • 흐림북창원27.0℃
  • 흐림울진22.3℃
  • 구름많음거제25.7℃
  • 흐림해남25.9℃
  • 맑음성산28.1℃
  • 흐림철원22.8℃
  • 흐림창원26.4℃
  • 흐림봉화19.8℃
  • 흐림북부산25.9℃
  • 흐림속초23.8℃
  • 흐림춘천22.8℃
  • 흐림천안21.3℃
  • 흐림광주25.0℃
  • 흐림태백18.4℃
  • 비대전22.1℃
  • 흐림울산23.7℃
  • 흐림구미22.4℃
  • 비서울24.0℃
  • 흐림거창21.8℃
  • 흐림밀양25.7℃
  • 흐림강화21.1℃
  • 흐림동두천22.3℃
  • 비백령도22.9℃
  • 구름많음진주24.7℃
  • 흐림정선군19.7℃
  • 흐림동해22.5℃
  • 흐림고창군23.7℃
  • 흐림정읍23.5℃
  • 구름많음여수25.2℃
  • 흐림산청22.5℃
  • 흐림영월20.1℃
  • 흐림파주21.1℃
  • 흐림합천23.4℃
  • 비수원21.6℃
  • 흐림이천20.7℃
  • 흐림영광군23.7℃
  • 비북춘천22.1℃
  • 흐림문경21.3℃
  • 흐림금산22.1℃
  • 흐림영덕21.7℃
  • 흐림완도25.3℃
  • 흐림서산21.9℃
  • 흐림김해시25.9℃
  • 흐림상주21.3℃
  • 흐림양산시25.9℃
  • 흐림장수21.4℃
  • 흐림부안23.0℃
  • 흐림부여22.2℃
  • 비울릉도24.4℃
  • 구름조금서귀포28.1℃
  • 비안동21.5℃
  • 흐림대구23.4℃
  • 흐림군산22.3℃
  • 흐림광양시24.9℃
  • 흐림장흥25.6℃
  • 흐림고창24.0℃
  • 흐림의성21.9℃
  • 비홍성21.9℃
  • 비포항24.2℃
  • 흐림영천22.8℃
  • 구름많음통영25.9℃
  • 흐림부산26.0℃
  • 흐림보령22.7℃
  • 비전주23.1℃
  • 흐림순창군22.9℃
  • 구름많음남해24.5℃
  • 흐림의령군23.6℃
  • 흐림제천19.9℃
  • 흐림강진군26.3℃
  • 흐림경주시23.8℃
  • 흐림보성군25.5℃
  • 흐림강릉22.5℃
  • 흐림서청주21.1℃
  • 흐림남원23.4℃
  • 흐림추풍령21.0℃
  • 흐림인제20.2℃
  • 흐림청송군21.6℃
  • 흐림원주21.8℃
  • 비북강릉21.6℃
  • 비청주22.2℃
  • 맑음고산27.7℃
  • 흐림홍천21.8℃
  • 흐림임실22.8℃
  • 구름많음고흥25.7℃
  • 흐림진도군26.6℃
  • 흐림충주21.2℃
  • 2025.09.12 (금)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소미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4:42:55
  • -
  • +
  • 인쇄
8월 25일까지 LG 랩스 팝업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열어
"LG전자 브랜드 가치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할 것"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체험 공간. 사진=LG전자

[CWN 소미연 기자] LG전자가 LG 랩스(LG Labs)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팝업존을 열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랩스는 실험적·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팝업존을 통해 LG 랩스를 알리고 미래 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영향력이 높은 침착맨(구독자 255만), 조승연의 탐구생활(구독자 178만), 미미미누(구독자 150만) 등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LG 랩스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소통을 확대한다.

팝업존은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 등 LG전자의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공간은 연구소 테마로 꾸며졌다. 콘셉트 제품이 개발되는 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Better Life)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LG전자의 노력을 강조한다.

고객들은 팝업존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 존에서는 360도 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며, LG 그램 Pro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 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소미연 기자
pink2542@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미연 기자
소미연 기자 / 산업1부 차장 재계/전자전기/디스플레이/반도체/배터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