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흐림양산시13.7℃
  • 맑음파주9.6℃
  • 흐림의성12.5℃
  • 흐림정선군10.1℃
  • 흐림통영13.8℃
  • 구름조금남해14.5℃
  • 맑음군산13.1℃
  • 맑음밀양13.7℃
  • 맑음영주9.9℃
  • 맑음산청14.2℃
  • 맑음진주13.8℃
  • 맑음합천12.2℃
  • 맑음상주12.1℃
  • 맑음거창13.0℃
  • 흐림거제14.1℃
  • 구름많음정읍13.7℃
  • 맑음고창14.2℃
  • 맑음춘천9.0℃
  • 맑음서산13.9℃
  • 맑음양평10.8℃
  • 맑음완도15.3℃
  • 구름조금보령13.6℃
  • 맑음서청주10.4℃
  • 흐림경주시13.4℃
  • 흐림금산11.8℃
  • 흐림김해시12.7℃
  • 맑음이천10.9℃
  • 맑음광양시13.9℃
  • 박무홍성11.4℃
  • 흐림안동10.6℃
  • 맑음충주9.3℃
  • 구름많음성산16.8℃
  • 맑음광주14.0℃
  • 맑음제천8.8℃
  • 박무대전11.7℃
  • 흐림부산13.0℃
  • 흐림북창원14.1℃
  • 맑음영덕14.5℃
  • 박무인천13.1℃
  • 맑음순창군13.4℃
  • 맑음보은9.6℃
  • 흐림청송군12.0℃
  • 맑음임실13.1℃
  • 맑음포항14.4℃
  • 구름조금동두천9.3℃
  • 맑음순천13.3℃
  • 맑음부여10.4℃
  • 맑음영천13.7℃
  • 맑음백령도13.8℃
  • 구름조금서귀포19.1℃
  • 맑음고흥15.5℃
  • 맑음남원13.5℃
  • 맑음인제8.5℃
  • 맑음문경12.6℃
  • 맑음봉화10.5℃
  • 맑음서울12.3℃
  • 맑음대관령8.6℃
  • 맑음울진13.3℃
  • 맑음강진군15.1℃
  • 맑음수원12.8℃
  • 흐림북부산13.7℃
  • 구름조금울릉도16.0℃
  • 박무북춘천9.0℃
  • 맑음장수11.7℃
  • 맑음부안12.2℃
  • 맑음해남14.9℃
  • 맑음함양군13.2℃
  • 맑음청주12.5℃
  • 흐림영월8.6℃
  • 맑음흑산도15.8℃
  • 구름조금창원14.0℃
  • 맑음보성군15.4℃
  • 맑음대구13.9℃
  • 맑음고창군13.0℃
  • 맑음강릉15.1℃
  • 구름많음철원8.1℃
  • 맑음태백11.0℃
  • 맑음목포14.7℃
  • 맑음영광군14.1℃
  • 맑음홍천8.1℃
  • 맑음천안9.8℃
  • 맑음북강릉14.1℃
  • 흐림추풍령11.3℃
  • 맑음장흥14.9℃
  • 구름많음원주10.6℃
  • 맑음구미13.5℃
  • 맑음강화13.2℃
  • 맑음속초15.1℃
  • 구름조금고산16.8℃
  • 흐림울산12.5℃
  • 구름조금여수14.5℃
  • 맑음의령군13.6℃
  • 흐림제주16.7℃
  • 구름조금진도군15.2℃
  • 박무전주12.7℃
  • 맑음동해14.3℃
  • 맑음세종11.7℃
  • 2025.11.09 (일)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16 15:43:12
  • -
  • +
  • 인쇄
'트카는 특가' 슬로건으로 메시지 전달력 높여
세로형 숏폼 콘텐츠도 SNS에 공개
▲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신규 광고 캠페인 장면들. 사진 = KB국민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7월 공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이 약 한달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말하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 혜택도 빠짐없이 챙긴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세로형 숏폼(짧은 동영상) 버전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는 모델 박은빈의 모습과 함께 화면을 크게 채운 '해외여행 특가 떴다. KB 국민 트카 떴다' 키워드가 상품의 혜택과 네이밍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체크카드 혜택의 단순 전달보다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느낄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 특가라는 워딩에서 오는 기분 좋은 만족감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앞으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해외 여행 필수 카드로 고객들 마음 속에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