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흐림춘천24.3℃
  • 구름많음영천30.1℃
  • 구름많음강진군30.4℃
  • 흐림전주27.1℃
  • 구름많음순창군
  • 구름많음광양시29.6℃
  • 흐림광주25.5℃
  • 흐림정선군21.5℃
  • 비서귀포29.1℃
  • 흐림홍성25.8℃
  • 흐림진도군28.1℃
  • 구름많음흑산도29.3℃
  • 흐림충주25.5℃
  • 구름많음보은27.4℃
  • 흐림장흥28.4℃
  • 구름많음고흥28.5℃
  • 비북강릉20.1℃
  • 구름많음상주27.6℃
  • 흐림청주27.0℃
  • 구름많음봉화25.0℃
  • 흐림태백18.0℃
  • 흐림고산26.7℃
  • 흐림서산25.4℃
  • 구름많음대구29.8℃
  • 흐림대관령17.3℃
  • 구름많음대전28.3℃
  • 흐림홍천23.6℃
  • 구름많음거창30.0℃
  • 구름많음파주25.6℃
  • 구름많음천안24.1℃
  • 흐림이천23.8℃
  • 흐림안동26.1℃
  • 구름많음장수24.8℃
  • 구름많음진주28.0℃
  • 구름많음순천27.6℃
  • 흐림의성25.8℃
  • 흐림구미27.0℃
  • 흐림원주23.0℃
  • 구름많음세종26.6℃
  • 구름많음여수27.5℃
  • 구름많음고창군27.0℃
  • 흐림인제21.7℃
  • 흐림보령26.4℃
  • 구름많음문경29.0℃
  • 흐림인천24.3℃
  • 구름많음영주26.7℃
  • 구름많음울릉도23.4℃
  • 구름많음산청26.8℃
  • 흐림강릉20.9℃
  • 흐림제천20.6℃
  • 흐림영월21.3℃
  • 구름많음보성군29.2℃
  • 흐림속초21.1℃
  • 구름많음김해시27.9℃
  • 구름많음울산28.0℃
  • 구름많음부여27.6℃
  • 구름많음합천28.4℃
  • 구름많음서울26.1℃
  • 구름많음임실25.4℃
  • 흐림청송군25.6℃
  • 구름많음완도28.3℃
  • 구름많음북창원28.8℃
  • 구름많음함양군30.3℃
  • 구름많음남원27.6℃
  • 구름많음군산25.6℃
  • 흐림창원28.2℃
  • 구름많음거제26.8℃
  • 구름많음고창26.9℃
  • 구름많음남해29.0℃
  • 흐림영덕22.0℃
  • 비목포26.3℃
  • 구름많음통영28.7℃
  • 비제주26.9℃
  • 구름많음추풍령25.7℃
  • 흐림철원23.2℃
  • 구름많음강화25.6℃
  • 구름많음해남29.1℃
  • 흐림동두천24.4℃
  • 흐림북부산29.7℃
  • 흐림의령군26.7℃
  • 구름많음성산26.3℃
  • 흐림밀양28.1℃
  • 구름많음서청주25.8℃
  • 흐림양평25.2℃
  • 흐림북춘천24.7℃
  • 구름많음양산시30.7℃
  • 흐림울진21.2℃
  • 맑음백령도23.9℃
  • 구름많음동해20.7℃
  • 구름많음금산28.7℃
  • 흐림정읍26.3℃
  • 구름많음경주시28.8℃
  • 구름많음포항29.4℃
  • 흐림수원24.0℃
  • 구름많음부산28.5℃
  • 흐림영광군26.7℃
  • 흐림부안26.3℃
  • 2025.09.13 (토)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16 15:43:12
  • -
  • +
  • 인쇄
'트카는 특가' 슬로건으로 메시지 전달력 높여
세로형 숏폼 콘텐츠도 SNS에 공개
▲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신규 광고 캠페인 장면들. 사진 = KB국민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7월 공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이 약 한달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말하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 혜택도 빠짐없이 챙긴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세로형 숏폼(짧은 동영상) 버전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는 모델 박은빈의 모습과 함께 화면을 크게 채운 '해외여행 특가 떴다. KB 국민 트카 떴다' 키워드가 상품의 혜택과 네이밍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체크카드 혜택의 단순 전달보다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느낄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 특가라는 워딩에서 오는 기분 좋은 만족감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앞으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해외 여행 필수 카드로 고객들 마음 속에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