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 맑음임실20.6℃
  • 구름많음영천18.9℃
  • 구름조금진주18.7℃
  • 흐림인제14.9℃
  • 맑음양평16.3℃
  • 구름조금북부산21.8℃
  • 구름조금대구20.5℃
  • 구름많음정읍21.0℃
  • 흐림속초15.9℃
  • 구름많음목포21.3℃
  • 구름많음서산20.1℃
  • 맑음이천17.6℃
  • 맑음창원20.9℃
  • 구름많음성산24.6℃
  • 구름많음광양시21.8℃
  • 구름조금부안20.1℃
  • 맑음파주17.2℃
  • 구름많음남해19.3℃
  • 구름조금합천19.0℃
  • 구름많음영주16.3℃
  • 구름많음청송군17.2℃
  • 구름조금순창군19.6℃
  • 구름많음순천18.2℃
  • 구름많음고흥22.4℃
  • 구름많음영월15.7℃
  • 흐림포항19.8℃
  • 구름조금여수20.4℃
  • 흐림흑산도20.1℃
  • 맑음부여19.4℃
  • 흐림대관령12.1℃
  • 흐림정선군14.7℃
  • 구름많음수원19.3℃
  • 구름조금산청18.9℃
  • 흐림제천15.8℃
  • 맑음보은19.1℃
  • 맑음홍성19.8℃
  • 구름많음봉화16.6℃
  • 맑음청주20.4℃
  • 구름많음고산24.4℃
  • 맑음의성18.2℃
  • 맑음서청주17.9℃
  • 구름조금보령22.5℃
  • 구름조금영광군21.0℃
  • 구름많음김해시20.3℃
  • 구름많음보성군22.5℃
  • 비울산19.3℃
  • 흐림거창18.3℃
  • 구름조금의령군17.1℃
  • 구름조금고창21.6℃
  • 맑음구미19.8℃
  • 맑음홍천12.9℃
  • 비북강릉15.7℃
  • 구름많음고창군21.0℃
  • 구름많음광주19.8℃
  • 구름많음장흥21.9℃
  • 맑음천안19.7℃
  • 구름많음완도22.7℃
  • 맑음인천19.3℃
  • 맑음서울18.5℃
  • 구름많음제주24.5℃
  • 맑음동두천16.8℃
  • 구름많음추풍령18.4℃
  • 구름조금부산23.2℃
  • 흐림진도군21.7℃
  • 구름많음북춘천15.6℃
  • 구름많음북창원20.6℃
  • 구름많음경주시18.6℃
  • 맑음밀양21.6℃
  • 구름많음문경18.2℃
  • 구름많음철원15.7℃
  • 구름많음백령도18.9℃
  • 흐림태백13.9℃
  • 흐림양산시21.2℃
  • 구름조금남원18.5℃
  • 흐림서귀포24.7℃
  • 구름많음강진군21.4℃
  • 맑음세종19.5℃
  • 맑음대전20.8℃
  • 구름조금전주20.5℃
  • 구름많음군산20.3℃
  • 구름많음춘천14.9℃
  • 맑음안동17.7℃
  • 흐림동해16.3℃
  • 맑음상주18.0℃
  • 구름많음거제20.5℃
  • 구름조금장수18.1℃
  • 맑음원주16.2℃
  • 흐림강릉16.5℃
  • 구름조금울릉도20.0℃
  • 맑음충주18.7℃
  • 구름많음해남22.2℃
  • 구름조금강화18.4℃
  • 구름많음울진20.0℃
  • 구름많음함양군18.7℃
  • 맑음금산19.1℃
  • 구름많음통영21.4℃
  • 구름많음영덕18.0℃
  • 2025.10.17 (금)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8:00:00
  • -
  • +
  • 인쇄
아토팜 ‘MLE 크림’·‘선팩트’, 아마존 베이비 카테고리 상위권 진입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성과 거둬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올해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Amazon Prime Big Deal Days, 이하 PBDD)’ 행사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40%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10월 7~8일 양일간 진행된 PBDD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이 주최하는 글로벌 쇼핑 행사로, 매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ATOPALM)’과 ‘리얼베리어(Real Barrier)’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아토팜은 25년간 민감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을 축적해온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 전년 대비 세 자릿수 고성장을 달성했다. 대표 제품 ‘MLE 크림’은 MLE 특허 기술을 적용한 피부장벽 강화 크림으로, 민감성·아토피성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아마존 베이비로션’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8위에 올랐다.

또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이 화장놀이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미 요소로 호응을 얻으며 ‘베이비 선 프로텍션’ 카테고리 순위가 44위에서 4위로 급상승했다.

리얼베리어 역시 전년 대비 매출이 성장하며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의 안정적 성장 기반을 확보했다. 피부장벽 손상 개선에 특화된 더마 브랜드로서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네오팜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팔로워 95만 명의 글로벌 메디컬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한국 엄마들이 실제로 아기 아토피에 사용하는 제품(What Korean Moms Actually Use for Baby Eczema)’ 콘텐츠는 총 89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의 고성장은 제품 경쟁력과 디지털 마케팅 혁신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피부과학 전문성을 기반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북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