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 맑음의령군5.2℃
  • 맑음보성군5.5℃
  • 맑음세종4.9℃
  • 맑음여수7.8℃
  • 맑음백령도3.9℃
  • 맑음목포6.6℃
  • 구름조금동해4.7℃
  • 맑음서산3.2℃
  • 맑음영광군5.7℃
  • 맑음성산8.5℃
  • 맑음청주5.2℃
  • 맑음북춘천2.1℃
  • 맑음동두천2.7℃
  • 맑음보령4.2℃
  • 맑음김해시8.4℃
  • 맑음전주5.4℃
  • 구름조금고산9.6℃
  • 비울릉도4.3℃
  • 맑음철원0.9℃
  • 맑음순천5.1℃
  • 맑음양평3.9℃
  • 맑음충주2.0℃
  • 구름조금진도군7.1℃
  • 맑음강진군6.9℃
  • 맑음울진5.4℃
  • 맑음금산4.7℃
  • 맑음파주2.7℃
  • 맑음완도6.7℃
  • 맑음남해6.9℃
  • 맑음부산9.1℃
  • 맑음홍천2.1℃
  • 맑음남원5.0℃
  • 맑음장수1.8℃
  • 맑음대전4.9℃
  • 맑음보은4.0℃
  • 맑음북강릉2.7℃
  • 맑음서울4.4℃
  • 맑음양산시9.0℃
  • 맑음서귀포11.0℃
  • 맑음진주8.1℃
  • 맑음북창원9.0℃
  • 맑음함양군5.0℃
  • 맑음영주4.4℃
  • 맑음속초3.2℃
  • 맑음거창3.3℃
  • 맑음홍성4.4℃
  • 맑음영덕6.3℃
  • 맑음고창5.3℃
  • 맑음울산7.6℃
  • 맑음제천1.1℃
  • 맑음통영9.1℃
  • 맑음이천4.0℃
  • 맑음대구7.8℃
  • 맑음거제8.5℃
  • 맑음대관령-1.0℃
  • 맑음수원3.9℃
  • 맑음문경3.7℃
  • 맑음봉화3.7℃
  • 구름많음흑산도6.9℃
  • 맑음광주6.3℃
  • 맑음밀양7.4℃
  • 맑음부안5.4℃
  • 맑음합천8.5℃
  • 맑음순창군5.1℃
  • 구름많음제주9.8℃
  • 맑음북부산8.4℃
  • 맑음장흥6.4℃
  • 맑음경주시7.9℃
  • 맑음의성4.4℃
  • 맑음강릉4.7℃
  • 맑음군산5.1℃
  • 맑음서청주4.0℃
  • 맑음춘천4.1℃
  • 맑음강화2.8℃
  • 맑음임실4.8℃
  • 맑음포항8.8℃
  • 맑음인천4.1℃
  • 맑음해남6.8℃
  • 맑음청송군4.9℃
  • 맑음고흥6.0℃
  • 맑음천안3.8℃
  • 맑음안동4.8℃
  • 맑음추풍령4.5℃
  • 맑음영월2.9℃
  • 맑음창원8.7℃
  • 맑음부여5.2℃
  • 맑음정읍5.2℃
  • 맑음태백2.4℃
  • 맑음고창군5.3℃
  • 맑음산청6.2℃
  • 맑음영천6.6℃
  • 구름많음인제3.8℃
  • 맑음상주5.8℃
  • 맑음정선군1.2℃
  • 맑음원주3.7℃
  • 맑음광양시6.8℃
  • 맑음구미6.3℃
  • 2025.12.17 (수)

네오팜,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서 매출 140% 급성장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8:00:00
  • -
  • +
  • 인쇄
아토팜 ‘MLE 크림’·‘선팩트’, 아마존 베이비 카테고리 상위권 진입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성과 거둬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올해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Amazon Prime Big Deal Days, 이하 PBDD)’ 행사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40%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10월 7~8일 양일간 진행된 PBDD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이 주최하는 글로벌 쇼핑 행사로, 매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ATOPALM)’과 ‘리얼베리어(Real Barrier)’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아토팜은 25년간 민감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을 축적해온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 전년 대비 세 자릿수 고성장을 달성했다. 대표 제품 ‘MLE 크림’은 MLE 특허 기술을 적용한 피부장벽 강화 크림으로, 민감성·아토피성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아마존 베이비로션’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8위에 올랐다.

또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이 화장놀이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미 요소로 호응을 얻으며 ‘베이비 선 프로텍션’ 카테고리 순위가 44위에서 4위로 급상승했다.

리얼베리어 역시 전년 대비 매출이 성장하며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의 안정적 성장 기반을 확보했다. 피부장벽 손상 개선에 특화된 더마 브랜드로서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네오팜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팔로워 95만 명의 글로벌 메디컬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한국 엄마들이 실제로 아기 아토피에 사용하는 제품(What Korean Moms Actually Use for Baby Eczema)’ 콘텐츠는 총 89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빅 딜 데이즈의 고성장은 제품 경쟁력과 디지털 마케팅 혁신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피부과학 전문성을 기반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북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