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수리 고객 선착순 장우산 선물 증정
![]() |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 차량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
[CWN 윤여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에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 장우산을 선착순 선물로 증정한다.
예약은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후 '헤이 볼보' 앱이나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장마와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서수원 전시장을 시작으로 모두 6개의 전시장을 신규 오픈 확장 이전했으며 서비스센터 역시 군산 서비스센터 포함 5개를 신규 오픈했다. 이외에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도 적극 투자하고 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