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영웅시대 |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의 ‘Do or Die’ 음원 영상이 150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o or Die’ 음원 영상은 23일 기준 조회수 1500만뷰를 넘었다.
‘Do or Die’는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순위를 석권했으며, 임영웅은 ‘Do or Die’ 무대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임영웅이 지난 17일 발표된 ‘현직 광고인·마케터가 광고주에게 추천하는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7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에 따르면 이번 설문은 지난 3월부터 국내 현직 전문 광고인과 마케터 등을 대상으로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또한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 3’ 출연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선 칼럼] 종교의 자유와 생명평화 문화의 확산](/news/data/2025/10/20/p1065590165479262_556_h.png)
![[구혜영 칼럼] 시스템 말고 사람을 교체하라](/news/data/2025/10/16/p1065594348054313_792_h.png)
![[기고] 필드하키, 남북 평화를 여는 새로운 그라운드](/news/data/2025/09/08/p1065577652443752_295_h.png)
![[윤창원 칼럼] 뜨는 도시, 지는 국가 – 지방정부 국제교류의 자율과 책임](/news/data/2025/08/27/p1065597151274916_658_h.png)
![[기고] 박찬대 ‘유감’](/news/data/2025/07/29/p1065571800897621_913_h.png)
![[기고] 내란종식 완수와 개혁·통합을 이끌 여당 대표의 리더십](/news/data/2025/07/28/p1065575493623584_535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