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수의사 설채현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경험
강아지숲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동물과사람이 주관하는 ‘도그페스타 2025’가 3월 22일~23일 양일간 춘천시 남산면 소대의 강아지숲에서 열린다. 해당 행사는 하림펫푸드-가장 맛있는 시간 30일과 헬로마이펫, 바비온, 트러스티푸드 등 회사가 협찬한다.
도그페스타에서는 유명 수의사 설채현이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강아지 이야기, 함께 걸어요’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들과 같이 산책하며 질의응답을 갖는 시간을 갖는다. 미니 티타임과 1:1 포토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3월 23일은 ‘국제 강아지의 날’로, 이날은 강아지를 보호하고 사랑하며 유기견 입양문화를 활성화한다는 취지에서 지정된 기념일이며, 이를 기념해 강아지숲은 축제 기간인 이틀간 반려견에 한 해 무료로 개방된다.
![]() |
▲ (자료제공=더존비즈온) |
‘이어 말하기’, ‘장난감을 찾아라!’, ‘강아지숲을 이겨라!’, ‘도그스포츠 시범 & 체험’, ‘간식 도둑 강아지 친구들을 찾아라!’와 같은 특별 프로그램과 ‘미니 운동회’, ‘볼풀존’, ‘강아지숲 패션왕’, ‘장애물 레이스 챔피언십’, ‘콘홀 골인’, ‘개인기 마스터 오디션’, ‘컵 속의 간식 찾기’와 같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과 반려견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으로 4회째를 맞이하는 도그페스타는 반려가족과 비반려인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면서 보다 성숙한 반려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취지의 행사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