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코드로 풀어낸 복음의 본질… 손형식 목사의 신앙 체험 담아
좋은땅출판사가 손형식 목사의 신앙서를 『기독교 복음의 핵심은 "448-5510"이다』를 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책은 기독교 복음의 본질과 핵심 메시지를 숫자 코드 ‘448-5510’으로 정리한 독특한 구성을 선보인다. 저자는 4대 믿음, 4대 표적, 8가지 확신, 5가지 사도 바울의 고백, 성경 66권을 요약한 5절, 임박한 재림의 10가지 징조 등 복음의 핵심을 체계적이면서도 암기하기 쉽게 풀어냈다.
손형식 목사는 오랜 기간 음악 사역자로 활동하며 헨델의 ‘메시아’, 하이든의 ‘천지창조’ 등을 통해 복음의 메시지를 전파해왔다. 카네기홀, NBC 방송 등 세계적 무대에 오른 경험을 지닌 그는 이번 책을 통해 단순한 신학적 설명을 넘어, 체험적 신앙에서 우러난 복음의 깊이를 담아냈다.
![]() |
▲ 자료제공=좋은땅출판사 |
특히 책은 현대 사회와 교회의 현실에 대한 통렬한 성찰을 담았다. 손 목사는 에스겔 22장을 인용해 교회가 잃어버린 복음의 기초를 지적하며, 물질과 권력, 쾌락에 물든 시대를 "노아 홍수 이전의 모습"에 비유한다. 그리고 이 시대에 복음의 본질을 지키는 파수꾼이 필요함을 강조한다.
좋은땅출판사 관계자는 “이 책은 신앙생활에 익숙한 이들에게도 복음의 본질을 새롭게 일깨워줄 강력한 메시지를 전한다”며 “신앙에 다시 불을 붙이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기독교 복음의 핵심은 "448-5510"이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