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 업 틴트’ 5종, ‘슬릭 무브 립앤치크’ 3종 등 총 8가지 제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에서 무신사의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
무신사의 ‘위찌(WHIZZY)’는 지난 2월에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며,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뷰티 고객들을 타깃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고, 젊은 세대의 맑고 투명한 피부에 맞춰 개발된 제품 브랜드이다.
젊은 뷰티 고객층을 대상으로 기획된 제품을, 해당 고객층을 겨냥하여 GS25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
![]() |
▲ 자료제공=GS리테일 |
테스트 판매를 하게 되는 제품군은 ‘립’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된다. ‘글로우 업 틴트’ 5종, ‘슬릭 무브 립앤치크’ 3종 등 총 8가지 제품이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
GS25는 DXLAB점, 뉴안녕인사동점, 지에스강남점 등 주요 20개 점포에 위찌 뷰티 상품이 포함된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해당 매대에는 위찌 제품군 이외에도 3000원 균일가 기초 화장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기초화장품 라인업 위주의 제품 구성에서 나아가 다양한 색조 화장품까지 그 판매 제품군의 영역을 넓히고자 한다.
이정민 GS25 뷰티 MD는 “이번 무신사 협업을 통해 뷰티 상품을 기초 화장품에서 색조까지 확대하면서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집 앞 뷰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편의점 뷰티에 대한 또 다른 전환점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