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수입 매트리스 취급 전문 루모스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 현장. 사진=루모스 |
[CWN 손현석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 제품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7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현재 루모스에서는 씰리(하이브리드 브렌햄·S3 썸머 로즈), 굿드림 컬렉션 버지니아 유로탑, 스턴스앤포스터 럭스 에스테이트 등 다양한 혼수용품 수입 호텔침대 매트리스 제품들을 인천가구박람회와 같이 한자리에서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며, 고객들에게 매트리스와 맞춤제작 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 시 5%+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루모스 관계자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십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금액으로 상품을 공급해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며 “국내 최초로 최저가보장제 및 정찰가격제를 운영하고 있어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설명했다.
전국의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매트리스 전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본 뒤 선택할 수 있으며,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는 등 AS 서비스에 만반을 기하고 있다. 이뿐 이나라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수면전문가와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