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빽보이피자X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사진=더본코리아 |
[CWN 손현석 기자]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오는 7일까지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빽보이피자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더워진 날씨로 인해 배달을 통해 피자를 즐기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내용 확인 후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5000원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단, 기본 쿠폰을 제외한 등급 쿠폰의 경우 행사 기간 내 아이디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또한 빽보이피자는 지난 6월 피자 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를 출시했으며, 1차 키링 증정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2일부터는 협업메뉴와 MD상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달달구리 굿즈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달달구리 굿즈세트는 달콤한 고구마와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일품인 ‘달달구리 꿀통고구마피자’와 콜라 1.25L를 비롯해 귀여운 라이언과 춘식이 캐릭터가 새겨진 ‘카카오프렌즈 3단 우산’으로 구성됐으며, 매장별 한정 수량 소진 시 굿즈 세트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피자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와 MD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