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종근당의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 사진=종근당 |
[CWN 조승범 기자] 종근당은 오는 9월 18일까지 고함량 비타민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의 10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는 액상, 캡슐, 정제의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한국인 맞춤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이 제품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이 2083% 고함량으로 배합됐다. 또한 항산화와 면역기능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실내 생활 비중이 높은 현대인들의 뼈건강을 고려해 비타민 D와 K를,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잦은 눈 건강을 위해 비타민A를 배합했다.
종근당은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가 론칭 1년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 감사의 의미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제품 구매 시 1박스당 2병씩을 추가 증정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시즌을 맞아 전 구성 추석 선물세트 포장도 제공된다.
종근당 관계자는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는 지친 일상에 활력을 넣어주는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라며 “간편한 섭취로 빠른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