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 등 3종
아모레퍼시픽의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하여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일리윤의 베스트셀러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 각 제품을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 |
▲ 자료출처=올리브영 홈페이지 |
일리윤의 대표 상품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헬로키티와 함께 하는 100시간 보습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누적 13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민감성 피부의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100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해당 기획세트는 60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었으며, 헬로키티 미니 키링 파우치를 굿즈로 증정한다.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는 저자극성 약선성 워시 제품으로, 본품 500ml과 리필 500ml를 세트로 묶에 판매하며 헬로키티 레드리본 헤어 고정시트를 덤으로 증정한다.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는 비타민C 성분의 보디워시 제품으로, 본품 400ml 2개와 헬로키티 헤어 고정시트를 굿즈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일리윤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헬로키티 피크닉 폴딩박스’ 1000명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 또한 진행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