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흐림부안24.4℃
  • 흐림부여25.8℃
  • 흐림정읍25.5℃
  • 흐림영천25.0℃
  • 흐림장흥29.8℃
  • 흐림의성24.8℃
  • 구름많음창원30.4℃
  • 구름많음고흥30.4℃
  • 흐림해남30.0℃
  • 흐림대관령21.7℃
  • 구름많음고창26.3℃
  • 구름많음김해시31.7℃
  • 구름많음진주29.7℃
  • 흐림서산26.4℃
  • 구름많음인천26.1℃
  • 흐림남원25.2℃
  • 구름많음수원26.9℃
  • 구름많음백령도25.2℃
  • 흐림안동24.3℃
  • 비포항27.0℃
  • 구름많음밀양30.7℃
  • 구름많음보성군29.9℃
  • 흐림서청주24.4℃
  • 흐림정선군24.2℃
  • 천둥번개목포26.1℃
  • 구름많음춘천27.0℃
  • 흐림울진28.3℃
  • 흐림세종24.6℃
  • 흐림서울26.1℃
  • 흐림제천23.5℃
  • 비전주24.9℃
  • 흐림함양군24.9℃
  • 구름조금서귀포30.8℃
  • 흐림구미24.7℃
  • 구름많음광양시28.7℃
  • 구름많음속초26.5℃
  • 흐림산청25.0℃
  • 흐림문경25.4℃
  • 흐림강릉25.1℃
  • 구름많음거제29.2℃
  • 구름많음강진군29.9℃
  • 흐림순천26.3℃
  • 구름많음북창원31.8℃
  • 구름조금인제26.8℃
  • 비북강릉24.2℃
  • 흐림순창군25.2℃
  • 흐림경주시27.7℃
  • 흐림고창군25.7℃
  • 흐림상주25.6℃
  • 비청주25.7℃
  • 구름많음완도31.6℃
  • 구름많음동해26.6℃
  • 구름많음진도군29.5℃
  • 흐림영광군
  • 구름조금부산31.1℃
  • 흐림거창24.9℃
  • 흐림보령26.7℃
  • 흐림흑산도29.2℃
  • 흐림합천26.2℃
  • 구름조금북부산32.5℃
  • 구름조금북춘천26.8℃
  • 흐림홍천25.9℃
  • 구름조금제주31.3℃
  • 흐림남해29.6℃
  • 구름많음강화25.1℃
  • 구름많음양산시33.2℃
  • 구름많음동두천25.4℃
  • 비대구25.4℃
  • 흐림보은24.7℃
  • 흐림의령군29.8℃
  • 구름많음통영29.5℃
  • 구름많음양평26.3℃
  • 구름많음영월23.9℃
  • 흐림청송군25.2℃
  • 흐림충주24.6℃
  • 흐림장수23.3℃
  • 구름많음태백24.4℃
  • 흐림추풍령24.1℃
  • 흐림봉화24.1℃
  • 흐림울릉도28.3℃
  • 구름많음여수28.6℃
  • 흐림천안25.1℃
  • 구름많음고산29.7℃
  • 천둥번개광주24.9℃
  • 구름많음홍성27.1℃
  • 구름많음원주25.1℃
  • 흐림대전26.3℃
  • 구름많음성산32.3℃
  • 흐림임실24.7℃
  • 흐림금산24.4℃
  • 구름많음군산25.5℃
  • 구름많음철원24.8℃
  • 구름많음울산31.7℃
  • 흐림파주25.2℃
  • 구름많음영주23.8℃
  • 구름많음이천27.2℃
  • 흐림영덕27.8℃
  • 2025.09.07 (일)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