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구름조금산청13.3℃
  • 구름조금대관령6.0℃
  • 구름많음서산11.1℃
  • 구름조금김해시15.5℃
  • 구름조금해남12.2℃
  • 구름조금대전14.8℃
  • 구름많음광주16.1℃
  • 맑음고산18.4℃
  • 구름많음정읍13.6℃
  • 구름조금북부산15.1℃
  • 구름많음동두천11.9℃
  • 구름많음영천12.8℃
  • 구름많음양산시15.9℃
  • 구름많음보은11.5℃
  • 구름조금홍천11.6℃
  • 구름많음동해13.0℃
  • 흐림영광군
  • 구름많음고창12.8℃
  • 구름많음청주15.8℃
  • 맑음서귀포19.9℃
  • 구름조금진도군15.2℃
  • 구름많음남해16.8℃
  • 흐림영주12.5℃
  • 구름조금진주12.9℃
  • 구름조금충주12.0℃
  • 구름많음남원13.9℃
  • 박무북강릉11.4℃
  • 구름많음경주시13.3℃
  • 구름많음순창군12.8℃
  • 구름많음속초11.4℃
  • 구름많음구미13.2℃
  • 구름많음목포15.3℃
  • 구름조금백령도12.6℃
  • 구름조금영월10.5℃
  • 구름조금부산16.4℃
  • 구름많음안동12.3℃
  • 구름많음금산11.4℃
  • 흐림합천14.7℃
  • 구름조금장흥12.7℃
  • 구름많음천안11.0℃
  • 구름많음여수17.6℃
  • 구름많음홍성11.2℃
  • 구름많음울산15.3℃
  • 구름많음보령12.8℃
  • 구름많음임실12.0℃
  • 구름많음추풍령11.6℃
  • 구름조금순천10.1℃
  • 흐림봉화11.5℃
  • 구름많음서울14.8℃
  • 흐림태백9.6℃
  • 구름많음통영16.7℃
  • 구름많음상주13.1℃
  • 구름많음청송군11.9℃
  • 구름조금보성군13.4℃
  • 구름많음함양군13.8℃
  • 구름조금양평13.3℃
  • 구름많음고창군13.4℃
  • 구름많음의성11.4℃
  • 구름많음강릉12.6℃
  • 구름많음부안14.1℃
  • 구름많음제천10.4℃
  • 구름조금원주14.3℃
  • 맑음인천13.6℃
  • 맑음강화11.0℃
  • 구름조금완도14.7℃
  • 맑음창원14.9℃
  • 구름많음철원11.0℃
  • 구름많음울진13.0℃
  • 구름조금강진군13.4℃
  • 구름조금인제10.4℃
  • 구름조금밀양14.9℃
  • 구름조금북창원16.2℃
  • 구름조금의령군13.9℃
  • 구름조금흑산도15.3℃
  • 구름많음광양시16.5℃
  • 구름많음부여12.6℃
  • 구름조금정선군8.9℃
  • 구름조금성산18.5℃
  • 구름조금북춘천12.2℃
  • 구름조금파주11.3℃
  • 구름많음문경13.4℃
  • 구름많음거창12.5℃
  • 구름많음울릉도14.7℃
  • 맑음춘천12.3℃
  • 흐림포항14.9℃
  • 구름많음거제15.2℃
  • 구름많음세종13.9℃
  • 구름많음서청주11.6℃
  • 구름많음장수10.7℃
  • 구름조금고흥12.7℃
  • 구름많음영덕12.9℃
  • 구름많음대구15.1℃
  • 구름많음전주15.0℃
  • 구름조금수원13.9℃
  • 비제주20.0℃
  • 구름많음군산13.4℃
  • 구름많음이천12.8℃
  • 2025.10.25 (토)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