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맑음완도16.2℃
  • 맑음고흥16.5℃
  • 구름조금장흥16.0℃
  • 구름많음광주16.5℃
  • 구름많음장수13.8℃
  • 흐림순천15.3℃
  • 구름많음보성군17.0℃
  • 맑음여수18.2℃
  • 구름많음임실14.8℃
  • 구름조금군산15.8℃
  • 구름많음양평14.3℃
  • 비서귀포19.7℃
  • 구름많음정선군11.8℃
  • 구름많음합천14.8℃
  • 구름많음철원12.5℃
  • 맑음해남13.8℃
  • 맑음백령도12.4℃
  • 구름조금창원17.8℃
  • 구름조금광양시16.9℃
  • 비울릉도13.2℃
  • 흐림청송군13.2℃
  • 맑음남해17.2℃
  • 비포항14.9℃
  • 비부산16.5℃
  • 흐림태백9.2℃
  • 구름조금전주16.5℃
  • 구름조금보은12.5℃
  • 구름조금거창12.7℃
  • 구름많음의성13.8℃
  • 구름조금대구14.7℃
  • 구름조금세종14.9℃
  • 구름조금진주13.8℃
  • 구름많음고창군14.0℃
  • 구름조금영천14.6℃
  • 맑음천안13.2℃
  • 구름많음동해12.6℃
  • 구름조금대전15.6℃
  • 흐림상주15.0℃
  • 구름많음동두천14.1℃
  • 구름많음함양군14.1℃
  • 비북강릉11.7℃
  • 맑음서청주13.3℃
  • 흐림영광군
  • 구름조금밀양15.7℃
  • 구름조금부여15.4℃
  • 비울산14.7℃
  • 구름많음인제11.5℃
  • 구름많음원주14.8℃
  • 구름많음목포16.0℃
  • 맑음강진군16.8℃
  • 맑음홍성15.4℃
  • 구름많음거제17.6℃
  • 구름조금남원16.0℃
  • 구름많음춘천14.7℃
  • 흐림영주13.3℃
  • 흐림속초11.2℃
  • 구름많음안동13.6℃
  • 흐림영덕13.4℃
  • 구름조금강화14.9℃
  • 구름조금충주14.8℃
  • 구름조금홍천13.4℃
  • 구름많음서울15.4℃
  • 구름많음봉화11.9℃
  • 맑음흑산도15.2℃
  • 맑음고산18.9℃
  • 구름많음문경13.6℃
  • 구름많음통영18.0℃
  • 구름조금제주21.0℃
  • 구름많음금산14.2℃
  • 구름많음산청14.2℃
  • 맑음서산13.5℃
  • 흐림울진12.7℃
  • 흐림강릉12.5℃
  • 흐림양산시15.8℃
  • 흐림추풍령13.6℃
  • 구름많음영월13.2℃
  • 구름많음경주시14.2℃
  • 맑음순창군14.1℃
  • 비북부산16.8℃
  • 구름조금파주12.2℃
  • 구름많음고창14.1℃
  • 구름많음북춘천14.9℃
  • 구름조금정읍14.6℃
  • 구름많음이천13.9℃
  • 구름조금의령군14.3℃
  • 구름조금부안16.2℃
  • 구름많음구미15.5℃
  • 구름조금보령14.6℃
  • 맑음진도군15.2℃
  • 구름조금인천15.3℃
  • 흐림성산19.6℃
  • 맑음청주16.3℃
  • 구름많음북창원17.8℃
  • 구름조금수원14.6℃
  • 흐림대관령7.6℃
  • 구름많음제천13.1℃
  • 흐림김해시16.5℃
  • 2025.10.22 (수)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