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구름많음임실27.2℃
  • 구름많음김해시28.6℃
  • 맑음흑산도28.3℃
  • 구름많음대전28.9℃
  • 구름많음세종28.0℃
  • 구름조금영덕30.8℃
  • 구름조금군산29.0℃
  • 구름많음부산29.0℃
  • 구름많음부여28.0℃
  • 구름조금구미29.1℃
  • 맑음울릉도27.4℃
  • 흐림철원25.0℃
  • 구름많음영천29.7℃
  • 구름많음보은28.1℃
  • 구름조금안동28.2℃
  • 구름조금북창원29.1℃
  • 흐림인천25.1℃
  • 맑음통영28.6℃
  • 흐림서산24.9℃
  • 흐림대관령22.7℃
  • 구름조금보령29.1℃
  • 흐림양평25.6℃
  • 구름조금정읍29.0℃
  • 맑음성산28.7℃
  • 구름많음창원28.6℃
  • 구름많음동해29.4℃
  • 구름조금의성29.8℃
  • 맑음거제27.9℃
  • 구름조금장수26.9℃
  • 맑음추풍령27.3℃
  • 흐림북춘천25.0℃
  • 구름많음영주27.2℃
  • 구름조금백령도22.8℃
  • 흐림강릉30.9℃
  • 맑음포항30.9℃
  • 맑음해남28.5℃
  • 맑음함양군28.4℃
  • 맑음산청26.9℃
  • 흐림속초27.3℃
  • 맑음남해28.1℃
  • 맑음울산28.9℃
  • 구름조금상주28.2℃
  • 구름조금남원28.5℃
  • 구름많음영월25.0℃
  • 흐림정선군28.0℃
  • 구름조금순천26.7℃
  • 흐림서울25.6℃
  • 구름조금고창29.0℃
  • 맑음제주30.9℃
  • 구름많음충주29.7℃
  • 맑음여수28.2℃
  • 구름많음밀양29.8℃
  • 맑음합천28.3℃
  • 맑음경주시28.7℃
  • 맑음진도군28.7℃
  • 맑음의령군27.3℃
  • 맑음고흥28.6℃
  • 흐림천안26.5℃
  • 맑음광양시28.9℃
  • 맑음광주28.7℃
  • 맑음강진군29.0℃
  • 구름많음태백24.6℃
  • 구름조금전주29.3℃
  • 구름많음파주24.0℃
  • 구름조금순창군28.5℃
  • 구름조금거창28.0℃
  • 맑음완도28.7℃
  • 흐림춘천25.5℃
  • 비북강릉25.8℃
  • 맑음장흥29.3℃
  • 흐림동두천24.0℃
  • 구름많음서청주28.3℃
  • 구름조금청송군29.2℃
  • 구름많음고창군28.2℃
  • 구름많음문경27.5℃
  • 구름조금금산28.2℃
  • 비홍성25.6℃
  • 비수원24.5℃
  • 구름조금부안28.5℃
  • 구름많음봉화26.7℃
  • 흐림이천24.8℃
  • 구름많음양산시29.9℃
  • 맑음보성군28.1℃
  • 맑음목포29.1℃
  • 흐림인제23.6℃
  • 구름많음북부산29.3℃
  • 흐림원주26.8℃
  • 구름많음강화25.3℃
  • 맑음고산29.2℃
  • 구름많음제천25.5℃
  • 흐림홍천24.9℃
  • 구름조금영광군28.7℃
  • 구름조금울진30.1℃
  • 구름많음대구30.6℃
  • 맑음진주26.7℃
  • 맑음서귀포29.0℃
  • 구름많음청주30.5℃
  • 2025.09.06 (토)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