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맑음동두천12.6℃
  • 구름많음장수11.0℃
  • 맑음문경14.1℃
  • 맑음홍천11.4℃
  • 구름많음순창군12.4℃
  • 구름조금북창원14.7℃
  • 맑음대구14.0℃
  • 구름조금산청12.8℃
  • 구름조금세종13.3℃
  • 연무대전13.7℃
  • 맑음완도16.6℃
  • 맑음북강릉15.0℃
  • 구름조금정읍13.8℃
  • 맑음구미14.2℃
  • 연무서울13.3℃
  • 맑음의성14.1℃
  • 구름조금해남16.6℃
  • 맑음태백9.5℃
  • 구름조금강화11.8℃
  • 구름많음보령13.3℃
  • 구름많음고창군14.6℃
  • 맑음제천10.9℃
  • 구름조금밀양14.2℃
  • 맑음인제11.1℃
  • 맑음남해15.6℃
  • 맑음광양시15.6℃
  • 맑음영덕14.5℃
  • 구름많음북부산15.1℃
  • 맑음정선군11.6℃
  • 구름조금영광군15.6℃
  • 맑음장흥16.9℃
  • 연무광주15.7℃
  • 구름많음부여14.4℃
  • 구름조금순천15.1℃
  • 구름조금금산13.7℃
  • 연무인천12.6℃
  • 구름조금울산16.7℃
  • 맑음북춘천11.5℃
  • 맑음고산16.6℃
  • 구름조금거창14.7℃
  • 맑음철원10.9℃
  • 맑음양평11.7℃
  • 구름많음군산14.3℃
  • 맑음봉화11.9℃
  • 맑음추풍령13.6℃
  • 맑음대관령7.8℃
  • 구름조금김해시15.0℃
  • 구름많음부안14.8℃
  • 맑음영주13.3℃
  • 맑음성산18.8℃
  • 연무청주13.3℃
  • 맑음파주8.4℃
  • 맑음진도군15.9℃
  • 구름많음고창14.4℃
  • 맑음상주14.6℃
  • 구름조금함양군13.9℃
  • 구름조금보은12.8℃
  • 맑음강릉15.5℃
  • 맑음울릉도13.7℃
  • 맑음이천13.2℃
  • 구름조금거제14.4℃
  • 맑음속초14.7℃
  • 구름많음서산13.1℃
  • 연무전주13.8℃
  • 맑음통영15.2℃
  • 구름조금고흥16.4℃
  • 구름조금합천14.4℃
  • 맑음안동13.4℃
  • 맑음영월12.5℃
  • 맑음원주12.4℃
  • 구름조금흑산도16.0℃
  • 구름조금천안13.1℃
  • 맑음포항15.8℃
  • 구름조금부산15.2℃
  • 맑음제주18.3℃
  • 맑음청송군12.5℃
  • 연무백령도12.4℃
  • 맑음경주시16.8℃
  • 구름조금의령군14.2℃
  • 맑음서청주12.8℃
  • 구름조금강진군17.2℃
  • 맑음춘천12.3℃
  • 맑음울진16.0℃
  • 구름많음남원13.0℃
  • 연무여수14.6℃
  • 구름조금양산시14.7℃
  • 박무홍성13.9℃
  • 맑음영천14.3℃
  • 구름조금임실13.0℃
  • 맑음동해14.0℃
  • 맑음서귀포18.2℃
  • 맑음진주15.0℃
  • 구름많음목포15.3℃
  • 구름많음보성군15.0℃
  • 맑음충주12.7℃
  • 구름조금창원14.0℃
  • 구름조금수원13.1℃
  • 2025.12.07 (일)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