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 맑음양평4.4℃
  • 맑음남해10.6℃
  • 맑음흑산도9.5℃
  • 맑음영광군10.1℃
  • 맑음상주10.1℃
  • 맑음통영13.8℃
  • 맑음서귀포15.1℃
  • 맑음고흥12.5℃
  • 맑음영덕11.9℃
  • 맑음보령9.6℃
  • 맑음임실10.8℃
  • 맑음세종8.6℃
  • 맑음영월5.9℃
  • 맑음거제9.9℃
  • 맑음수원7.7℃
  • 맑음부여9.0℃
  • 맑음금산9.2℃
  • 맑음인천6.1℃
  • 맑음대구11.4℃
  • 맑음안동8.3℃
  • 맑음양산시13.2℃
  • 맑음인제5.7℃
  • 맑음보성군11.6℃
  • 맑음대관령6.0℃
  • 맑음부산13.8℃
  • 맑음정읍8.9℃
  • 맑음동두천6.8℃
  • 맑음완도11.9℃
  • 맑음구미9.7℃
  • 맑음청주8.1℃
  • 맑음북부산13.5℃
  • 맑음진주11.5℃
  • 맑음충주6.5℃
  • 맑음정선군6.0℃
  • 맑음속초9.3℃
  • 맑음청송군9.5℃
  • 맑음원주5.3℃
  • 맑음함양군12.2℃
  • 맑음거창12.3℃
  • 맑음해남11.7℃
  • 맑음군산8.4℃
  • 맑음강진군12.8℃
  • 맑음의성8.9℃
  • 맑음포항11.8℃
  • 맑음울릉도12.2℃
  • 맑음남원9.9℃
  • 맑음산청11.3℃
  • 맑음전주8.8℃
  • 맑음고창군9.5℃
  • 맑음제주12.3℃
  • 맑음천안8.0℃
  • 맑음대전9.6℃
  • 맑음봉화7.2℃
  • 맑음울진10.6℃
  • 맑음강릉10.6℃
  • 맑음영천9.6℃
  • 흐림백령도7.3℃
  • 맑음의령군10.7℃
  • 맑음서산9.1℃
  • 맑음울산12.2℃
  • 맑음고창10.2℃
  • 맑음고산11.1℃
  • 맑음부안9.0℃
  • 맑음창원11.8℃
  • 맑음밀양12.8℃
  • 맑음파주6.0℃
  • 맑음북강릉9.5℃
  • 맑음광주11.4℃
  • 맑음홍성8.0℃
  • 맑음서울8.0℃
  • 맑음철원5.6℃
  • 맑음서청주7.4℃
  • 맑음이천5.1℃
  • 맑음문경8.6℃
  • 맑음동해11.3℃
  • 맑음김해시13.5℃
  • 맑음순천12.6℃
  • 맑음경주시11.9℃
  • 맑음영주7.4℃
  • 맑음강화6.2℃
  • 맑음여수12.0℃
  • 맑음합천11.2℃
  • 맑음광양시13.5℃
  • 맑음춘천4.1℃
  • 맑음성산12.1℃
  • 맑음제천5.0℃
  • 맑음태백8.6℃
  • 맑음순창군10.1℃
  • 맑음목포8.7℃
  • 맑음보은7.7℃
  • 맑음북춘천2.5℃
  • 맑음북창원12.9℃
  • 맑음장흥12.2℃
  • 맑음홍천4.0℃
  • 맑음추풍령9.0℃
  • 맑음장수10.6℃
  • 맑음진도군9.8℃
  • 2025.12.18 (목)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3:00:00
  • -
  • +
  • 인쇄
DAY6 전원 참여 캠페인·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다양한 한정판 제품으로 FW 시즌 라인업 강화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다채로운 필링과 토핑으로 맛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킷캣 타블렛’ 3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킷캣 타블렛’은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풍부한 필링을 더한 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속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이 어우러진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돋보이는 ‘헤이즐넛 크런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인조 밴드 DAY6(데이식스)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진짜 쉼은 방해받지 않는 쉼(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 자료제공=네슬레코리아

지난 2월 DAY6 멤버 원필의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DAY6 멤버 전원이 참여한 GQ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고, 멤버별 ‘최애 킷캣’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초콜릿 브랜드 최초의 프리퀀시 프로그램인 ‘킷캣 브레이크포인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킷캣 제품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면 총 1278명에게 호텔 숙박권, DAY6 팬 사인회 참여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킷캣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쉼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DAY6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킷캣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전용 ‘킷캣 몽블랑’, 글로벌 협업 제품 ‘킷캣X마일로 2핑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한정 ‘킷캣 대왕청키’ 등 FW 시즌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초콜릿 시장 점유율 1위(닐슨코리아 2025년 7월 기준)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