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 맑음세종6.7℃
  • 맑음거창8.9℃
  • 구름많음부산15.0℃
  • 맑음장흥11.1℃
  • 구름많음김해시14.1℃
  • 흐림대구13.3℃
  • 맑음인천6.3℃
  • 구름조금상주10.9℃
  • 맑음남원7.6℃
  • 맑음강진군11.2℃
  • 맑음보은7.7℃
  • 구름많음남해14.9℃
  • 맑음정읍6.0℃
  • 흐림거제15.6℃
  • 흐림영덕13.3℃
  • 구름조금청송군10.5℃
  • 구름조금광양시14.9℃
  • 흐림정선군8.3℃
  • 맑음군산8.5℃
  • 구름많음함양군10.2℃
  • 구름조금봉화7.7℃
  • 맑음전주7.7℃
  • 맑음충주8.8℃
  • 맑음서산5.4℃
  • 구름조금완도11.5℃
  • 구름많음밀양15.3℃
  • 맑음서청주5.8℃
  • 박무광주9.7℃
  • 구름조금고흥11.2℃
  • 맑음북춘천5.5℃
  • 맑음청주8.8℃
  • 구름많음창원14.9℃
  • 구름많음안동11.4℃
  • 맑음부여6.8℃
  • 구름많음북부산15.5℃
  • 구름많음고산16.8℃
  • 맑음목포9.6℃
  • 맑음영주9.2℃
  • 맑음홍성3.8℃
  • 맑음임실7.6℃
  • 맑음해남7.7℃
  • 맑음홍천7.1℃
  • 구름많음속초11.1℃
  • 구름많음성산17.9℃
  • 맑음동두천3.6℃
  • 구름조금의령군12.3℃
  • 구름조금여수15.8℃
  • 맑음순창군7.6℃
  • 맑음영월7.0℃
  • 흐림동해11.7℃
  • 구름조금산청9.8℃
  • 맑음이천6.1℃
  • 맑음문경9.6℃
  • 맑음강화4.2℃
  • 흐림영천13.1℃
  • 맑음진도군11.7℃
  • 맑음서울6.8℃
  • 맑음추풍령9.5℃
  • 흐림장수10.4℃
  • 맑음보령5.6℃
  • 맑음고창6.9℃
  • 구름많음울릉도10.7℃
  • 맑음천안5.3℃
  • 맑음양평7.5℃
  • 흐림강릉11.2℃
  • 맑음제천6.1℃
  • 구름많음경주시13.7℃
  • 맑음춘천6.7℃
  • 구름많음구미12.8℃
  • 흐림대관령6.5℃
  • 맑음백령도9.5℃
  • 흐림제주18.2℃
  • 흐림울산13.5℃
  • 맑음흑산도13.0℃
  • 구름많음북강릉11.2℃
  • 맑음부안6.8℃
  • 맑음원주8.3℃
  • 구름많음서귀포17.7℃
  • 흐림포항14.1℃
  • 구름많음통영15.0℃
  • 구름많음양산시15.7℃
  • 맑음수원4.7℃
  • 구름많음진주13.8℃
  • 구름많음합천11.3℃
  • 흐림태백8.1℃
  • 맑음철원4.8℃
  • 구름조금보성군11.1℃
  • 맑음고창군6.1℃
  • 맑음파주4.3℃
  • 구름많음울진12.3℃
  • 맑음영광군
  • 맑음인제5.4℃
  • 맑음대전7.6℃
  • 맑음순천8.2℃
  • 구름많음의성12.2℃
  • 구름많음북창원14.9℃
  • 흐림금산8.8℃
  • 2025.10.22 (수)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3:00:00
  • -
  • +
  • 인쇄
DAY6 전원 참여 캠페인·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다양한 한정판 제품으로 FW 시즌 라인업 강화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다채로운 필링과 토핑으로 맛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킷캣 타블렛’ 3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킷캣 타블렛’은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풍부한 필링을 더한 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속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이 어우러진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돋보이는 ‘헤이즐넛 크런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인조 밴드 DAY6(데이식스)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진짜 쉼은 방해받지 않는 쉼(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 자료제공=네슬레코리아

지난 2월 DAY6 멤버 원필의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DAY6 멤버 전원이 참여한 GQ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고, 멤버별 ‘최애 킷캣’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초콜릿 브랜드 최초의 프리퀀시 프로그램인 ‘킷캣 브레이크포인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킷캣 제품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면 총 1278명에게 호텔 숙박권, DAY6 팬 사인회 참여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킷캣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쉼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DAY6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킷캣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전용 ‘킷캣 몽블랑’, 글로벌 협업 제품 ‘킷캣X마일로 2핑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한정 ‘킷캣 대왕청키’ 등 FW 시즌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초콜릿 시장 점유율 1위(닐슨코리아 2025년 7월 기준)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