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 흐림구미14.0℃
  • 흐림통영16.6℃
  • 흐림여수17.1℃
  • 맑음철원8.5℃
  • 흐림부산16.4℃
  • 흐림영덕12.8℃
  • 흐림영천15.0℃
  • 구름많음의성13.5℃
  • 구름많음대전10.7℃
  • 구름조금춘천11.7℃
  • 구름많음순창군13.0℃
  • 구름조금이천9.8℃
  • 흐림상주13.6℃
  • 구름많음동해12.1℃
  • 구름많음서청주9.6℃
  • 흐림김해시16.3℃
  • 흐림양산시16.7℃
  • 흐림순천12.7℃
  • 흐림고창11.5℃
  • 구름많음영월12.1℃
  • 흐림창원16.9℃
  • 구름많음서산7.9℃
  • 흐림금산12.2℃
  • 흐림대관령6.0℃
  • 흐림경주시14.1℃
  • 흐림북창원17.0℃
  • 흐림성산17.5℃
  • 맑음강화9.4℃
  • 구름많음세종10.5℃
  • 흐림태백7.5℃
  • 구름조금수원9.1℃
  • 흐림강진군13.8℃
  • 맑음파주5.6℃
  • 구름많음인제9.5℃
  • 흐림고산17.1℃
  • 구름조금북강릉10.3℃
  • 구름조금양평11.0℃
  • 구름많음청주12.1℃
  • 구름많음안동13.8℃
  • 구름많음전주11.6℃
  • 구름많음장수12.1℃
  • 구름많음충주10.3℃
  • 흐림대구15.8℃
  • 비울릉도12.1℃
  • 흐림임실12.0℃
  • 흐림울산13.7℃
  • 구름조금홍천11.5℃
  • 구름많음문경13.7℃
  • 구름많음산청13.4℃
  • 구름많음강릉11.7℃
  • 흐림정읍12.1℃
  • 맑음백령도10.7℃
  • 구름많음광주13.0℃
  • 구름많음부안11.8℃
  • 흐림속초10.4℃
  • 흐림합천14.2℃
  • 흐림거제17.2℃
  • 흐림진도군14.0℃
  • 구름조금북춘천12.5℃
  • 구름많음거창12.5℃
  • 흐림홍성8.0℃
  • 흐림목포13.3℃
  • 맑음동두천8.6℃
  • 구름많음영주12.9℃
  • 구름많음함양군13.4℃
  • 흐림청송군12.2℃
  • 흐림밀양16.7℃
  • 흐림진주14.5℃
  • 흐림남해16.3℃
  • 흐림추풍령11.8℃
  • 흐림흑산도13.7℃
  • 흐림보성군14.3℃
  • 구름많음천안9.0℃
  • 흐림북부산16.6℃
  • 흐림서귀포18.9℃
  • 흐림남원12.6℃
  • 구름많음부여9.5℃
  • 비포항13.5℃
  • 흐림광양시16.1℃
  • 흐림의령군13.4℃
  • 구름많음군산11.2℃
  • 구름많음보령9.4℃
  • 구름많음고흥14.0℃
  • 비제주17.5℃
  • 흐림울진11.7℃
  • 구름많음봉화9.6℃
  • 구름많음원주11.6℃
  • 맑음인천9.6℃
  • 구름많음영광군12.0℃
  • 맑음서울10.1℃
  • 구름많음보은11.8℃
  • 구름많음해남13.8℃
  • 흐림고창군12.0℃
  • 구름많음완도13.8℃
  • 구름많음제천11.4℃
  • 구름많음정선군11.1℃
  • 구름많음장흥13.7℃
  • 2025.10.21 (화)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3:00:00
  • -
  • +
  • 인쇄
DAY6 전원 참여 캠페인·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다양한 한정판 제품으로 FW 시즌 라인업 강화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다채로운 필링과 토핑으로 맛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킷캣 타블렛’ 3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킷캣 타블렛’은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풍부한 필링을 더한 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속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이 어우러진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돋보이는 ‘헤이즐넛 크런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인조 밴드 DAY6(데이식스)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진짜 쉼은 방해받지 않는 쉼(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 자료제공=네슬레코리아

지난 2월 DAY6 멤버 원필의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DAY6 멤버 전원이 참여한 GQ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고, 멤버별 ‘최애 킷캣’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초콜릿 브랜드 최초의 프리퀀시 프로그램인 ‘킷캣 브레이크포인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킷캣 제품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면 총 1278명에게 호텔 숙박권, DAY6 팬 사인회 참여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킷캣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쉼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DAY6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킷캣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전용 ‘킷캣 몽블랑’, 글로벌 협업 제품 ‘킷캣X마일로 2핑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한정 ‘킷캣 대왕청키’ 등 FW 시즌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초콜릿 시장 점유율 1위(닐슨코리아 2025년 7월 기준)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