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 맑음군산8.6℃
  • 맑음보은8.0℃
  • 맑음경주시11.0℃
  • 구름많음목포8.7℃
  • 구름많음춘천6.7℃
  • 맑음서귀포15.0℃
  • 맑음양산시13.3℃
  • 맑음부여10.0℃
  • 구름조금충주5.8℃
  • 맑음파주6.4℃
  • 맑음부안9.1℃
  • 구름조금순천7.4℃
  • 맑음문경7.6℃
  • 맑음대전9.4℃
  • 맑음백령도4.9℃
  • 구름조금장흥10.6℃
  • 구름많음영광군8.1℃
  • 구름많음전주8.5℃
  • 맑음영천9.8℃
  • 구름많음고산10.5℃
  • 구름많음원주5.2℃
  • 구름많음고창8.2℃
  • 맑음천안7.7℃
  • 구름조금태백4.2℃
  • 구름조금광주8.5℃
  • 맑음성산11.6℃
  • 맑음여수10.4℃
  • 구름조금제천5.7℃
  • 구름많음강릉5.4℃
  • 맑음북창원12.0℃
  • 맑음거창10.0℃
  • 구름조금진도군10.2℃
  • 흐림대관령1.7℃
  • 맑음상주8.6℃
  • 맑음광양시10.7℃
  • 구름조금동해8.7℃
  • 맑음산청9.5℃
  • 구름조금영주6.7℃
  • 구름조금이천7.1℃
  • 구름많음영월6.7℃
  • 구름많음남원7.8℃
  • 맑음양평7.0℃
  • 맑음동두천6.2℃
  • 구름조금정선군5.9℃
  • 맑음진주11.8℃
  • 맑음청주8.8℃
  • 구름많음흑산도8.7℃
  • 맑음김해시12.0℃
  • 맑음강진군10.5℃
  • 맑음창원12.1℃
  • 구름많음제주11.4℃
  • 맑음고흥11.1℃
  • 구름조금임실8.7℃
  • 맑음함양군8.8℃
  • 맑음완도10.9℃
  • 맑음추풍령7.1℃
  • 비울릉도5.8℃
  • 구름많음북춘천6.3℃
  • 맑음강화6.2℃
  • 맑음서산7.2℃
  • 맑음수원7.4℃
  • 맑음울산11.5℃
  • 맑음의령군11.3℃
  • 구름조금금산8.3℃
  • 구름많음홍천5.4℃
  • 비북강릉5.1℃
  • 맑음합천12.1℃
  • 구름많음정읍8.3℃
  • 맑음밀양12.4℃
  • 흐림인제5.0℃
  • 맑음남해11.5℃
  • 맑음봉화7.1℃
  • 구름조금부산12.6℃
  • 구름조금장수5.9℃
  • 맑음청송군8.3℃
  • 구름많음순창군8.0℃
  • 맑음인천5.7℃
  • 맑음포항12.0℃
  • 맑음대구10.2℃
  • 맑음보성군10.9℃
  • 맑음보령9.2℃
  • 맑음홍성8.2℃
  • 맑음의성10.3℃
  • 맑음서청주7.2℃
  • 구름조금해남9.9℃
  • 구름많음고창군7.9℃
  • 구름많음철원3.4℃
  • 맑음세종8.6℃
  • 맑음거제12.1℃
  • 맑음구미9.9℃
  • 흐림속초5.5℃
  • 맑음통영12.2℃
  • 맑음안동9.5℃
  • 맑음울진12.8℃
  • 맑음영덕10.7℃
  • 연무서울6.6℃
  • 맑음북부산12.3℃
  • 2025.12.17 (수)

네슬레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3:00:00
  • -
  • +
  • 인쇄
DAY6 전원 참여 캠페인·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다양한 한정판 제품으로 FW 시즌 라인업 강화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다채로운 필링과 토핑으로 맛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킷캣 타블렛’ 3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킷캣 타블렛’은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풍부한 필링을 더한 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속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이 어우러진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돋보이는 ‘헤이즐넛 크런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인조 밴드 DAY6(데이식스)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진짜 쉼은 방해받지 않는 쉼(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 자료제공=네슬레코리아

지난 2월 DAY6 멤버 원필의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DAY6 멤버 전원이 참여한 GQ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고, 멤버별 ‘최애 킷캣’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초콜릿 브랜드 최초의 프리퀀시 프로그램인 ‘킷캣 브레이크포인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킷캣 제품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면 총 1278명에게 호텔 숙박권, DAY6 팬 사인회 참여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킷캣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쉼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DAY6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킷캣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전용 ‘킷캣 몽블랑’, 글로벌 협업 제품 ‘킷캣X마일로 2핑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한정 ‘킷캣 대왕청키’ 등 FW 시즌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초콜릿 시장 점유율 1위(닐슨코리아 2025년 7월 기준)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