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회,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 뜨거워
신제품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 등 여름 겨냥 제품도 함께 선보여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지난 6월 2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한 '로우퀘스트X김혜윤 팬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부터 로우퀘스트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혜윤과 함께 기획되었다. 로우퀘스트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 '혜윤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청했다.
이날 김혜윤은 행사 내내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MC 하지영과 함께 브랜드 퀴즈와 포토 타임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고, 이어 진행된 팬사인회에서는 환한 미소로 한 명 한 명에게 정성스럽게 사인을 했다. 또한 팬들이 준비해 온 다양한 '팬싸템'(팬사인회 소품)을 직접 착용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
![]() |
▲ 자료제공=로우퀘스트 |
로우퀘스트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김혜윤과의 셀카 촬영 기회를 제공했으며, 김혜윤의 얼굴이 담긴 포토팩과 키링 등 특별 굿즈 세트도 증정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베리어 인핸싱 선크림'을 증정하며 팬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밖에도 김혜윤 포토존과 함께 제품 전시존을 마련해 로우퀘스트의 신제품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과 '베리어 리커버리 선에센스' 등 여름을 겨냥한 미백 세럼 및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김혜윤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많은 팬들이 로우퀘스트 브랜드와 제품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시며 '김혜윤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는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