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팬을 위한 스타일과 기능성, '마이애미 서머 팩'으로 완성된 여름 패션
아디다스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이 2일, 5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그랑프리 시즌을 맞아 특별한 협업 컬렉션 ‘마이애미 서머 팩(MIAMI SUMMER PACK)’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 서킷 패독에 여름의 활기찬 분위기를 불어넣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한 제품을 선보인다.
![]() |
▲ 자료제공=아디다스코리아 |
마이애미의 자연과 도시적 감성 담은 디자인
‘마이애미 서머 팩’은 마이애미를 상징하는 맹그로브 나뭇잎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하여, 자연과 도시적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드라이버 저지는 오프 화이트, 버건디, 코랄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또한 어깨 부분의 삼선 디자인과 가슴 중앙의 아디다스 로고가 포인트가 되어, 팬들에게 더욱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팬들을 위한 팬웨어, 스타일과 기능성 겸비
이번 컬렉션에는 티셔츠, 쇼츠, 액세서리 등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팬웨어도 포함된다. F1팀을 응원하는 팬들이 개성과 소속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경기장 안팎에서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총괄 매니저는 “마이애미는 스포츠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도시로,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의 본질을 신선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담아내었다”며, F1 패독에서 열기를 더할 것이라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정 출시, 특별한 쇼핑 기회
‘마이애미 서머 컬렉션’은 5월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에서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F1 그랑프리 시즌에 맞춰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의 에너지와 F1의 열정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제품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