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위한 진심 담아… 이호원, 공연 준비부터 MD 제작까지 ‘직접 참여’
이호원이 오는 5월 10일 서울 온맘씨어터에서 단독 팬미팅 ‘Hommage’를 열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눈다. 이번 팬미팅은 제작투자사 유니온픽처스가 참여하며, 지난해 이후 약 1년 만에 공식적으로 열리는 자리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호원은 이번 팬미팅의 기획 단계부터 전반적으로 참여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팬들과의 교감을 최우선으로 삼아 프로그램을 구성 중이다. 팬미팅 현장에서는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토크, Q&A, 깜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 |
▲ 자료제공=유니온픽처스 |
그는 “직접 팬들과 눈을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너무 그리웠다”며 “이번 팬미팅이 나를 기다려준 분들께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팬미팅 포스터와 MD 촬영, VCR 영상, 스타일링 등 전반적인 콘텐츠 제작에도 이호원이 적극 참여해 팬들과의 만남에 깊은 의미를 더했다.
팬미팅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채널 DEEPI를 통해 1:1 팬이벤트와 굿즈(MD)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글로벌 팬들을 위한 hellolive 라이브 스트리밍 및 비하인드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며, 티켓 관련 세부 정보는 유니온픽처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