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 모델이 GS25가 2024년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카네이션과 레고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
[CWN 손현석 기자] 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순금 상품을 필두로 명품, 유명 완구 등 차별화 기획 상품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어버이날을 맞아 GS25가 선보인 순금 상품은 카네이션골드바3.75g, 카네이션목걸이3.75g 등 2종이다. 해당 상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되며, 완성된 상품은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보증서와 함께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또한 GS25는 고물가 등을 고려해 오프라인 GS25 매장에서 판매하는 생화 카네이션 8종을 제휴카드로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행사를 기획했다. SNS 등을 통해 춤추는 꽃집으로 화제가 된 ‘비틀즈뱅크’의 카네이션 상품 300개를 우리동네GS 앱의 사전예약을 통해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완구 상품 및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레고를 어린이 날 차별화 완구 상품으로 내놓는다. ‘동물의 숲’, ‘시티’, ‘닌자고’ 시리즈 등 베스트 레고 스타트 팩 6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이밖에 ‘테마파크 GS25 랜드’라는 테마로 뽀로로 테마파크 입장권, 헬로카봇 등 인기 완구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오는 5월 2일부터 진행되는데, 행사 상품을 GS페이로 구매한 후 우리동네GS 앱에 생성되는 스탬프를 모아 응모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