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 흐림봉화15.3℃
  • 구름많음속초16.3℃
  • 맑음고산21.8℃
  • 구름많음부산19.9℃
  • 구름조금인천19.0℃
  • 구름조금진주20.7℃
  • 구름많음상주18.6℃
  • 구름조금춘천19.7℃
  • 구름조금고흥23.1℃
  • 구름많음북춘천19.4℃
  • 구름조금흑산도19.5℃
  • 구름많음김해시22.6℃
  • 구름많음울릉도16.8℃
  • 구름조금서귀포23.4℃
  • 구름많음이천18.7℃
  • 구름많음밀양22.7℃
  • 구름많음서산19.6℃
  • 구름조금창원22.1℃
  • 흐림영덕14.3℃
  • 흐림포항15.9℃
  • 구름많음성산21.9℃
  • 구름많음북창원22.2℃
  • 구름많음영주16.6℃
  • 구름조금함양군21.4℃
  • 구름많음양산시22.2℃
  • 구름많음거제21.7℃
  • 구름조금서울18.1℃
  • 구름조금통영22.7℃
  • 구름조금영광군
  • 구름많음산청20.0℃
  • 구름조금금산20.9℃
  • 구름조금목포19.9℃
  • 구름많음양평19.2℃
  • 흐림태백11.7℃
  • 구름많음거창18.5℃
  • 구름조금남해19.9℃
  • 구름많음해남22.4℃
  • 비북강릉15.8℃
  • 구름조금남원21.8℃
  • 맑음백령도15.1℃
  • 구름많음제천17.5℃
  • 구름조금대전21.1℃
  • 구름많음고창군22.2℃
  • 흐림동해16.4℃
  • 구름많음대관령13.0℃
  • 구름조금의령군20.2℃
  • 구름많음서청주19.2℃
  • 구름많음영천18.8℃
  • 구름조금광양시21.8℃
  • 구름많음충주18.8℃
  • 구름많음강릉18.9℃
  • 구름많음홍천18.7℃
  • 구름많음추풍령17.5℃
  • 구름많음천안20.1℃
  • 구름많음정선군17.6℃
  • 구름많음철원18.9℃
  • 구름조금여수20.3℃
  • 구름많음인제18.2℃
  • 구름많음광주20.7℃
  • 구름조금보령22.1℃
  • 구름많음영월19.5℃
  • 맑음동두천19.5℃
  • 구름많음장수19.7℃
  • 구름많음세종20.9℃
  • 구름많음대구19.0℃
  • 구름많음북부산20.2℃
  • 구름조금완도23.3℃
  • 구름조금보성군21.7℃
  • 구름많음청주20.1℃
  • 구름조금정읍21.4℃
  • 구름많음수원19.3℃
  • 구름많음보은18.7℃
  • 구름많음부안20.7℃
  • 구름많음순천21.4℃
  • 흐림청송군14.4℃
  • 구름많음임실21.0℃
  • 구름많음부여21.3℃
  • 구름많음구미19.6℃
  • 구름조금고창21.5℃
  • 비안동15.0℃
  • 구름많음문경17.9℃
  • 구름조금순창군21.6℃
  • 흐림의성15.2℃
  • 흐림경주시17.6℃
  • 구름조금홍성20.6℃
  • 구름조금제주22.9℃
  • 구름조금파주18.9℃
  • 구름많음군산20.2℃
  • 구름많음장흥23.0℃
  • 흐림울진15.9℃
  • 비울산16.6℃
  • 구름조금전주21.8℃
  • 구름조금합천20.9℃
  • 구름많음강진군21.8℃
  • 구름조금진도군20.6℃
  • 구름많음원주18.9℃
  • 구름많음강화17.5℃
  • 2025.10.23 (목)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40:47
  • -
  • +
  • 인쇄
대한민국 광고대상·유튜브웍스·K디자인 어워즈서 잇딴 수상
▲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 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팀원들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유수의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로 31회를 맞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정하고 브랜드 홍보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고유 팬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이번 대상뿐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한 점을 인정받아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이뿐 아니라 새로구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은 지난 10월 'K디자인 어워즈'의 전문 심사위원 33인으로부터 시각 디자인 부문 위너에 선정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새로 소주만의 브랜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게 꾸준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