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 흐림인천4.2℃
  • 구름많음고산11.3℃
  • 맑음강진군-0.8℃
  • 구름많음제주6.7℃
  • 흐림봉화-5.2℃
  • 맑음산청-3.5℃
  • 흐림보은-1.1℃
  • 구름조금광양시2.2℃
  • 맑음장흥-2.0℃
  • 맑음보성군0.3℃
  • 맑음부여0.5℃
  • 흐림정읍3.4℃
  • 맑음청송군-6.0℃
  • 구름많음안동-3.2℃
  • 맑음영광군1.4℃
  • 맑음진주-3.3℃
  • 맑음김해시0.6℃
  • 흐림영주-2.1℃
  • 흐림인제-0.2℃
  • 구름조금흑산도8.7℃
  • 흐림이천-0.6℃
  • 맑음해남-0.7℃
  • 맑음진도군1.5℃
  • 흐림제천-0.3℃
  • 흐림철원-1.1℃
  • 흐림상주-1.0℃
  • 흐림강화1.7℃
  • 흐림영월-0.6℃
  • 흐림천안1.4℃
  • 흐림세종1.5℃
  • 맑음함양군-3.4℃
  • 맑음의령군-5.4℃
  • 흐림문경-1.2℃
  • 흐림대관령-1.0℃
  • 흐림동두천0.6℃
  • 맑음부산3.3℃
  • 흐림정선군
  • 흐림고창군3.6℃
  • 흐림홍천-0.8℃
  • 흐림순천-3.0℃
  • 맑음합천-2.5℃
  • 맑음고창2.2℃
  • 흐림장수-1.0℃
  • 흐림남원-0.5℃
  • 흐림순창군-0.3℃
  • 흐림의성-4.7℃
  • 흐림전주3.8℃
  • 맑음북창원1.2℃
  • 박무북춘천-1.0℃
  • 맑음목포3.2℃
  • 맑음남해1.0℃
  • 구름많음대전1.3℃
  • 박무서울2.3℃
  • 구름많음속초5.3℃
  • 맑음대구-2.0℃
  • 구름조금울릉도6.2℃
  • 흐림임실0.1℃
  • 구름조금백령도7.4℃
  • 흐림추풍령-1.8℃
  • 맑음북부산-2.2℃
  • 맑음울산0.2℃
  • 흐림양평0.5℃
  • 흐림서산2.7℃
  • 구름많음강릉4.9℃
  • 흐림춘천-0.6℃
  • 맑음고흥-2.0℃
  • 구름많음보령5.2℃
  • 구름많음서청주0.4℃
  • 구름조금여수4.7℃
  • 구름많음충주0.3℃
  • 비수원2.1℃
  • 맑음밀양-2.8℃
  • 맑음창원2.2℃
  • 맑음양산시0.3℃
  • 맑음영덕0.2℃
  • 맑음거창-5.0℃
  • 맑음통영2.9℃
  • 맑음완도1.6℃
  • 흐림광주2.8℃
  • 맑음성산5.3℃
  • 맑음포항2.1℃
  • 흐림파주-0.4℃
  • 흐림금산-0.2℃
  • 맑음경주시-3.2℃
  • 흐림태백1.0℃
  • 구름많음군산3.0℃
  • 구름조금울진3.2℃
  • 흐림구미-2.5℃
  • 비홍성1.8℃
  • 흐림원주-0.1℃
  • 흐림부안5.3℃
  • 구름많음동해3.7℃
  • 구름많음청주2.5℃
  • 맑음영천-4.1℃
  • 구름조금서귀포8.3℃
  • 맑음거제1.3℃
  • 구름많음북강릉3.2℃
  • 2025.12.16 (화)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40:47
  • -
  • +
  • 인쇄
대한민국 광고대상·유튜브웍스·K디자인 어워즈서 잇딴 수상
▲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 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팀원들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유수의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로 31회를 맞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정하고 브랜드 홍보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고유 팬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이번 대상뿐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한 점을 인정받아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이뿐 아니라 새로구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은 지난 10월 'K디자인 어워즈'의 전문 심사위원 33인으로부터 시각 디자인 부문 위너에 선정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새로 소주만의 브랜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게 꾸준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