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데스티네이션’ 컨셉, 약 70종의 다양한 조던 신발 컬렉션 판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오는 19일, 나이키 하이엔드 제품 컨셉 스토어 ‘나이키 라이즈’를 리뉴얼하여 오픈한다.
경방이 운영하는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에서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이는 나이키 라이즈 컨셉 스토어는 총 360평 대규모로, 러닝, 트레이닝, 스포츠 웨어, 축구, 조던, 키즈 등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곳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
▲ 자료제공=경방 타임스퀘어 |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국내 최초로 ‘나이키 조던’ 특화 공간을 선보인다. 해당 세션은 ‘조던 데스티네이션’이라는 주제로 약 70종의 다양한 조던 신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이번 나이키 라이즈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나이키 의류 20% 할인 및 신발류 30% 할인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산 구매 고객에게 ‘메쉬 버킨백’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기타 판매 제품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하고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패션 스타일링을 제공하기 위해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리뉴얼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공간 구성은 물론 콘텐츠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