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하면서도 건강한 매력 담은 우먼스 컬렉션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그룹 ITZY(있지) 유나와 함께한 2025년 가을 시즌 캠페인 영상 ‘유나의 피팅룸(Yuna’s Fitting Room)’을 선보였다.
![]() |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
이번 영상은 ‘피팅룸(Fitting Room)’을 콘셉트로, 가을 무드가 물씬 담긴 공간에서 유나가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매치하며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룩을 표현했다. 올가을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모카무스’ 톤이 활용돼 뉴트럴한 무드와 우먼스 라인 제품들이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유나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더해져 차분한 가을 감성 속에서도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 |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
다이나핏의 이번 우먼스 컬렉션은 경량 패딩 자켓, 반팔 티셔츠, 패딩 스커트, 부츠컷 타이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은 기존의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넘어 차분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 설명했다. 또한 폭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
유나와 함께한 가을 시즌 캠페인 영상은 다이나핏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