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 조승범 기자] CU는 월트 디즈니 코리아 애니메이션 신작 ‘인사이드 아웃2’을 테마로 ‘인사이드 아웃2 교통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림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치킨 너겟 브랜드 ‘용가리’의 후속 제품으로 어른들의 매운맛 입맛을 공략하기 위한 ‘용가리 불 비빔면(컵)’을 출시했으며 오리온은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딸기’를 내놓았다.
 |
▲ CU가 월트디즈니 코리아 애니매이션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버스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CU가 선보이는 ‘인사이드 아웃2 교통카드’는 총 2종으로 19일 출시된다. 월트디즈니 코리아가 선보인 인사이드 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 등 낯선 감정들이 등장하며,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교통카드에는 영화 속 등장하는 캐릭터 중 관람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슬픔’ 캐릭터와 2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인 ‘불안’ 캐릭터의 이미지를 담았다. 교통카드는 단말기에 접촉 시 ‘슬픔’이의 눈물, ‘불안’이의 번개 모양 등 각 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에 하얀색 불빛이 들어온다. 대중교통 탑승 및 편의점 등 결제 시에 LED 불빛이 반짝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 하림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너겟 브랜드 ‘용가리’ 후속 제품으로 ‘용가리 불 비빔면(컵)’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용가리 치킨 탄생 25주년 기념으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용가리 콘셉트와 화끈하게 매운맛을 살린 용가리 불 비빔면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용가리 불 비빔면은 칼칼하게 매운 청양고추와 향긋한 매운맛 고추 하바네로를 사용해 용가리가 입에서 내뿜는 불같은 매운맛을 담아냈다. 여기에 하림만의 비법으로 만든 비빔 소스로 맛있게 매운맛을 완성했다. 면발은 하림의 특제 닭육수로 반죽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이밖에 말린 고추와 청경채 건더기로 풍미를 높이고 어린 시절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용가리 치킨 모양으로 만든 어묵도 함께 넣었다.
 |
▲ 오리온이 고단백 저당 음료인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딸기’를 19일 출시했다. |
○…오리온은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딸기’를 출시한다. 19일 오리온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250ml 제품 한 병당 달걀 4개 분량의 24g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며, 당 함량은 최소화한 고단백 저당 제품이다. 최근 오리온이 출시한 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초코’와 ‘바나나’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오리온은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식품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딸기 풍미까지 잘 살려내 ‘맛있는 단백질’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BCAA 4000mg과 아르기닌 900mg, L-카르니틴 300mg 등 19종의 아미노산과 칼슘 300mg을 함유해 영양도 강화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