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식 제품 키트 제공 후 SNS 후기 작성 조건
글로벌 펫푸드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브랜드 ‘팬시피스트(FancyFeast)가 반려묘를 대상으로 다양한 습식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를 모집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체험단 이벤트는 다양한 맛과 질감의 새로운 습식 제품들을 고객의 반려묘들을 대상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다. 기본적으로 물을 많이 섭취하지 않는 반려묘의 특성상 수분이 부족해지기 쉽다. 이에 퓨리나는 반려묘들이 습식과 건식 제품을 혼용하여 충분한 수분 섭취가 되도록 제품들을 준비했다.
![]() |
▲ (자료제공=롯데네슬레코리아) |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0명의 고객들에게는 팬피스트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팬시피스트 습식 키트’가 제공된다. 체험단 고객들은 치킨, 참치, 연어 등 반려묘의 음식 취향에 따라 소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50g 용량으로 한 끼 급여가 가능한 ‘쁘띠 딜라이트’와 다양한 식감과 질감으로 기호성이 뛰어난 ‘화이트라벨’, 크런치한 바삭한 식감의 호주산 건사료까지 경험해 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체험단 신청은 오는 3월 23일까지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fancyfeastkorea)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은 4월 27일까지 본인의 SNS 등에 체험 후기를 게재하면 되는 조건이다.
퓨리나는 이번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는 까다로운 입맛의 반려묘들이 습식과 건식 사료를 함께 섭취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물을 잘 마시지 않는 반려묘를 키우는 보호자라면 수분 함량이 70% 이상인 팬시피스트 습식 사료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