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가까운 서포터의 힘”… 이강인 누나, 매니저이자 가족으로 지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그의 친누나 이정은 씨가 함께한 ‘널 믿어(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널 믿어’는 아디다스가 2년째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올해는 누구나 자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존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중심에 두고 있다. 영상에서는 가장 가까운 서포터인 가족의 응원과 지지가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조명했다.
![]() |
▲ 자료제공=아디다스코리아 |
이번 영상에는 이강인 선수의 친누나 이정은 씨가 함께 출연해 현실 남매의 따뜻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정은 씨는 훈련장까지 동생을 데려다주고, 옷과 영양제를 꼼꼼히 챙겨주는 등 세심한 모습을 보여준다. 원테이크로 촬영된 이 장면은 이강인 선수의 일상을 담담하게 그리며, 누나의 진심 어린 응원이 자연스럽게 전달된다.
이정은 씨는 동생의 매니지먼트 전반을 직접 맡기 위해 관련 지식을 체계적으로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이 전문적 서포터로 성장해가는 역할에 대한 의미도 함께 부각됐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실력만큼이나 주변 사람들의 지지와 이해가 선수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며 “이강인 선수와 누나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