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 구름조금통영14.8℃
  • 맑음정선군9.4℃
  • 맑음영광군
  • 맑음서귀포19.0℃
  • 흐림청송군10.6℃
  • 맑음철원6.5℃
  • 박무광주10.1℃
  • 맑음고창8.6℃
  • 맑음서울7.7℃
  • 구름많음수원7.7℃
  • 구름조금부산16.0℃
  • 맑음추풍령10.8℃
  • 구름많음청주9.5℃
  • 흐림태백8.4℃
  • 구름조금구미14.2℃
  • 구름조금춘천7.9℃
  • 비울산13.7℃
  • 구름많음부여8.1℃
  • 맑음백령도10.2℃
  • 비포항15.6℃
  • 맑음영덕13.9℃
  • 구름많음진도군12.5℃
  • 구름많음이천7.5℃
  • 구름많음목포9.6℃
  • 맑음원주9.0℃
  • 구름많음장흥12.0℃
  • 구름많음해남9.0℃
  • 맑음홍천6.8℃
  • 구름조금금산9.3℃
  • 맑음양산시16.3℃
  • 구름많음세종8.3℃
  • 구름많음북춘천6.2℃
  • 비울릉도10.8℃
  • 구름조금대전9.1℃
  • 맑음남해14.9℃
  • 구름조금성산18.8℃
  • 구름조금함양군11.2℃
  • 구름조금제천9.0℃
  • 구름조금북창원15.6℃
  • 구름많음경주시14.4℃
  • 맑음의성11.8℃
  • 맑음부안9.6℃
  • 맑음양평7.3℃
  • 맑음고창군8.3℃
  • 맑음동두천4.7℃
  • 구름많음인제6.9℃
  • 구름많음강진군11.5℃
  • 구름많음순천8.5℃
  • 구름많음문경12.0℃
  • 박무전주8.9℃
  • 맑음남원8.4℃
  • 구름조금보령8.1℃
  • 구름조금고산17.4℃
  • 맑음강화8.4℃
  • 맑음영천13.5℃
  • 구름조금고흥12.7℃
  • 맑음서청주7.8℃
  • 구름많음진주14.2℃
  • 구름조금상주10.3℃
  • 구름조금거창11.0℃
  • 흐림속초10.8℃
  • 구름많음흑산도13.4℃
  • 맑음정읍7.2℃
  • 구름많음여수15.6℃
  • 맑음장수9.8℃
  • 흐림울진13.6℃
  • 구름많음완도13.1℃
  • 맑음파주5.6℃
  • 맑음충주8.9℃
  • 맑음합천12.1℃
  • 구름조금창원16.3℃
  • 구름많음광양시16.0℃
  • 맑음순창군7.9℃
  • 맑음대관령7.3℃
  • 구름조금거제15.6℃
  • 구름많음대구13.5℃
  • 구름많음제주18.5℃
  • 맑음천안6.9℃
  • 구름많음영주11.1℃
  • 박무홍성6.6℃
  • 구름많음안동11.1℃
  • 구름많음군산9.8℃
  • 비북강릉10.7℃
  • 맑음김해시14.2℃
  • 맑음밀양16.4℃
  • 흐림동해12.2℃
  • 맑음산청10.1℃
  • 구름조금북부산16.4℃
  • 맑음봉화11.9℃
  • 맑음의령군13.4℃
  • 맑음강릉11.5℃
  • 구름많음보성군12.6℃
  • 맑음서산8.1℃
  • 맑음인천7.2℃
  • 맑음임실8.5℃
  • 맑음영월8.5℃
  • 구름많음보은8.8℃
  • 2025.10.22 (수)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4:30:00
  • -
  • +
  • 인쇄
단백질 흡착 기술로 모발 개선 효과 입증, 소비자 신뢰 확보
북미·살롱 채널 진출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박차

로블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가 지난 10월 13일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다.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에 접목해 국내 더마 헤어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 자료제공=더파운더즈

지난 5월 출시된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5개월 만에 올리브영 1위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프롬랩스의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을 모발 깊숙이 흡착시키고,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돕는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보인다.

프롬랩스는 ‘제품력 중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고, 이번 올리브영 1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프롬랩스 제품은 4.6초마다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1위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인정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으로 헤어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랩스는 글로벌 유통망 확충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북미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으며, 9월에는 청담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브랜드 살롱하츠(SALON HE:ARTS)에 입점해 전문 헤어살롱 채널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