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 맑음영광군5.7℃
  • 구름조금고산9.6℃
  • 맑음북부산8.4℃
  • 맑음안동4.8℃
  • 맑음장수1.8℃
  • 맑음포항8.8℃
  • 맑음대관령-1.0℃
  • 맑음고흥6.0℃
  • 구름많음인제3.8℃
  • 맑음동두천2.7℃
  • 맑음순창군5.1℃
  • 맑음춘천4.1℃
  • 맑음철원0.9℃
  • 맑음남원5.0℃
  • 맑음충주2.0℃
  • 맑음부안5.4℃
  • 맑음영덕6.3℃
  • 맑음서산3.2℃
  • 맑음보은4.0℃
  • 맑음진주8.1℃
  • 맑음고창군5.3℃
  • 맑음해남6.8℃
  • 맑음구미6.3℃
  • 맑음보성군5.5℃
  • 맑음문경3.7℃
  • 맑음성산8.5℃
  • 비울릉도4.3℃
  • 맑음광양시6.8℃
  • 맑음거제8.5℃
  • 맑음서청주4.0℃
  • 맑음정선군1.2℃
  • 맑음창원8.7℃
  • 맑음울진5.4℃
  • 맑음대전4.9℃
  • 맑음장흥6.4℃
  • 맑음정읍5.2℃
  • 맑음산청6.2℃
  • 맑음봉화3.7℃
  • 맑음함양군5.0℃
  • 맑음추풍령4.5℃
  • 맑음대구7.8℃
  • 맑음청송군4.9℃
  • 맑음강진군6.9℃
  • 맑음천안3.8℃
  • 맑음의성4.4℃
  • 맑음목포6.6℃
  • 맑음속초3.2℃
  • 맑음태백2.4℃
  • 맑음김해시8.4℃
  • 맑음청주5.2℃
  • 맑음전주5.4℃
  • 맑음부산9.1℃
  • 맑음파주2.7℃
  • 맑음영천6.6℃
  • 맑음의령군5.2℃
  • 맑음수원3.9℃
  • 맑음양평3.9℃
  • 맑음북강릉2.7℃
  • 맑음홍천2.1℃
  • 맑음보령4.2℃
  • 맑음거창3.3℃
  • 구름조금동해4.7℃
  • 맑음백령도3.9℃
  • 맑음영월2.9℃
  • 맑음양산시9.0℃
  • 맑음홍성4.4℃
  • 맑음서귀포11.0℃
  • 맑음영주4.4℃
  • 맑음서울4.4℃
  • 맑음북창원9.0℃
  • 맑음순천5.1℃
  • 맑음강릉4.7℃
  • 구름많음제주9.8℃
  • 맑음원주3.7℃
  • 맑음인천4.1℃
  • 맑음완도6.7℃
  • 맑음금산4.7℃
  • 맑음세종4.9℃
  • 맑음합천8.5℃
  • 구름조금진도군7.1℃
  • 맑음군산5.1℃
  • 구름많음흑산도6.9℃
  • 맑음남해6.9℃
  • 맑음통영9.1℃
  • 맑음이천4.0℃
  • 맑음밀양7.4℃
  • 맑음광주6.3℃
  • 맑음부여5.2℃
  • 맑음상주5.8℃
  • 맑음경주시7.9℃
  • 맑음제천1.1℃
  • 맑음임실4.8℃
  • 맑음고창5.3℃
  • 맑음북춘천2.1℃
  • 맑음여수7.8℃
  • 맑음울산7.6℃
  • 맑음강화2.8℃
  • 2025.12.17 (수)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4:30:00
  • -
  • +
  • 인쇄
단백질 흡착 기술로 모발 개선 효과 입증, 소비자 신뢰 확보
북미·살롱 채널 진출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박차

로블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가 지난 10월 13일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다.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에 접목해 국내 더마 헤어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 자료제공=더파운더즈

지난 5월 출시된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5개월 만에 올리브영 1위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프롬랩스의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을 모발 깊숙이 흡착시키고,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돕는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보인다.

프롬랩스는 ‘제품력 중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고, 이번 올리브영 1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프롬랩스 제품은 4.6초마다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1위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인정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으로 헤어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랩스는 글로벌 유통망 확충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북미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으며, 9월에는 청담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브랜드 살롱하츠(SALON HE:ARTS)에 입점해 전문 헤어살롱 채널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