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 구름조금거제12.2℃
  • 맑음안동8.8℃
  • 맑음순천7.8℃
  • 구름많음충주6.0℃
  • 구름많음장수5.1℃
  • 맑음북창원11.7℃
  • 구름많음남원8.0℃
  • 구름조금청송군8.0℃
  • 맑음산청9.7℃
  • 구름많음북부산11.5℃
  • 맑음강진군10.6℃
  • 맑음홍성7.9℃
  • 맑음문경7.6℃
  • 맑음거창9.8℃
  • 맑음백령도4.9℃
  • 구름많음광주8.8℃
  • 맑음부산13.0℃
  • 맑음포항11.3℃
  • 맑음함양군9.2℃
  • 맑음서귀포16.1℃
  • 구름많음속초5.8℃
  • 맑음울산11.3℃
  • 맑음광양시10.9℃
  • 구름많음고산11.1℃
  • 맑음정선군6.0℃
  • 맑음고흥10.9℃
  • 구름많음영월6.4℃
  • 구름많음대관령1.8℃
  • 구름조금봉화6.0℃
  • 구름많음원주5.2℃
  • 구름많음동해8.9℃
  • 구름조금태백3.8℃
  • 맑음서청주7.2℃
  • 흐림강릉6.1℃
  • 맑음구미9.8℃
  • 구름조금금산7.7℃
  • 구름많음전주8.4℃
  • 맑음파주5.5℃
  • 구름조금밀양11.9℃
  • 맑음강화5.5℃
  • 비북강릉5.0℃
  • 구름많음북춘천6.1℃
  • 맑음완도10.9℃
  • 구름조금수원6.6℃
  • 맑음의령군11.2℃
  • 맑음남해11.4℃
  • 구름조금제천5.4℃
  • 연무서울6.2℃
  • 맑음상주8.6℃
  • 맑음천안7.5℃
  • 맑음울진12.8℃
  • 구름조금이천7.3℃
  • 구름많음부안8.9℃
  • 맑음영천10.2℃
  • 구름조금양산시13.0℃
  • 맑음추풍령6.7℃
  • 구름많음목포8.7℃
  • 맑음영주7.1℃
  • 맑음여수10.2℃
  • 구름조금장흥9.8℃
  • 구름많음춘천5.4℃
  • 흐림고창군7.0℃
  • 맑음진주11.8℃
  • 흐림제주11.3℃
  • 맑음청주8.2℃
  • 맑음합천12.2℃
  • 구름많음홍천5.4℃
  • 구름많음정읍7.6℃
  • 구름많음영광군8.4℃
  • 구름조금해남10.3℃
  • 맑음군산8.5℃
  • 흐림순창군7.4℃
  • 맑음세종8.1℃
  • 흐림철원3.0℃
  • 구름많음임실7.3℃
  • 구름많음고창8.2℃
  • 맑음동두천5.8℃
  • 구름조금흑산도9.5℃
  • 맑음보령9.2℃
  • 구름많음인제6.2℃
  • 맑음부여8.9℃
  • 구름조금김해시12.8℃
  • 맑음보성군10.7℃
  • 맑음창원12.5℃
  • 구름조금통영12.1℃
  • 맑음경주시11.2℃
  • 구름조금대전8.6℃
  • 구름조금진도군9.4℃
  • 비울릉도7.3℃
  • 맑음인천5.4℃
  • 맑음의성9.7℃
  • 맑음영덕10.1℃
  • 맑음보은7.7℃
  • 구름조금성산11.9℃
  • 구름조금양평6.2℃
  • 맑음대구10.2℃
  • 맑음서산7.2℃
  • 2025.12.17 (수)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4:30:00
  • -
  • +
  • 인쇄
단백질 흡착 기술로 모발 개선 효과 입증, 소비자 신뢰 확보
북미·살롱 채널 진출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박차

로블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가 지난 10월 13일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다.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에 접목해 국내 더마 헤어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 자료제공=더파운더즈

지난 5월 출시된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5개월 만에 올리브영 1위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프롬랩스의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을 모발 깊숙이 흡착시키고,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돕는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보인다.

프롬랩스는 ‘제품력 중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고, 이번 올리브영 1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프롬랩스 제품은 4.6초마다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1위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인정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으로 헤어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랩스는 글로벌 유통망 확충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북미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으며, 9월에는 청담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브랜드 살롱하츠(SALON HE:ARTS)에 입점해 전문 헤어살롱 채널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