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회 사용 가능, 배민1 및 포장·배달 주문 시 적용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오는 9월 14일까지 4주간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연돈볼카츠는 ‘뚜껑열린치킨도시락’을 비롯한 튀김덮밥도시락 시리즈 출시 2주년을 맞아, 꾸준히 브랜드를 이용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
▲ 자료제공=더본코리아 |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5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배민1 및 포장·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주문 가능한 지역과 매장 정보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에서 진행된다.
연돈볼카츠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 이후 푸짐한 양과 가성비로 사랑받아 온 튀김덮밥도시락 시리즈의 2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돈볼카츠는 지난해 ‘뚜껑열린치킨도시락(뚜열치)’ 출시를 시작으로 튀김덮밥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현재 ‘연돈도시락’, ‘고기많이채운도시락’ 등 라인업을 확대해 운영 중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