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 맑음인천14.4℃
  • 맑음고창군14.8℃
  • 구름조금광주16.1℃
  • 흐림의성17.8℃
  • 구름조금정읍14.5℃
  • 구름조금통영20.1℃
  • 구름많음함양군18.0℃
  • 구름조금완도20.4℃
  • 맑음홍성14.8℃
  • 맑음전주15.4℃
  • 맑음대전15.6℃
  • 구름조금여수18.3℃
  • 구름조금양평15.2℃
  • 흐림속초12.6℃
  • 구름많음양산시18.5℃
  • 맑음부여15.8℃
  • 구름조금해남16.8℃
  • 흐림대구15.7℃
  • 구름많음청주15.1℃
  • 구름조금영광군
  • 구름많음이천16.3℃
  • 구름많음충주15.6℃
  • 구름조금서산15.5℃
  • 흐림정선군14.2℃
  • 흐림태백10.3℃
  • 구름많음북부산20.5℃
  • 흐림경주시15.3℃
  • 구름조금고산19.1℃
  • 흐림문경16.1℃
  • 흐림영월17.6℃
  • 흐림구미16.3℃
  • 비북강릉12.3℃
  • 맑음남원16.7℃
  • 구름많음북창원20.2℃
  • 구름조금고흥20.2℃
  • 흐림울릉도12.4℃
  • 구름많음안동16.9℃
  • 구름많음서청주15.0℃
  • 맑음흑산도17.6℃
  • 구름조금춘천15.0℃
  • 맑음서귀포22.7℃
  • 구름조금광양시20.3℃
  • 구름많음김해시21.6℃
  • 흐림동해13.0℃
  • 구름조금장흥19.2℃
  • 구름많음원주15.7℃
  • 맑음장수17.6℃
  • 구름많음의령군18.8℃
  • 구름조금순천18.9℃
  • 구름조금산청18.2℃
  • 구름조금북춘천15.7℃
  • 맑음서울15.4℃
  • 흐림울진13.0℃
  • 흐림대관령7.4℃
  • 흐림청송군14.8℃
  • 흐림보은14.2℃
  • 구름많음거제18.6℃
  • 구름많음거창17.1℃
  • 구름조금임실18.0℃
  • 비울산15.5℃
  • 구름많음제천16.0℃
  • 맑음강화14.3℃
  • 맑음순창군17.8℃
  • 구름조금보성군20.4℃
  • 흐림인제13.9℃
  • 흐림밀양18.9℃
  • 흐림강릉12.8℃
  • 흐림영덕14.5℃
  • 구름많음합천18.7℃
  • 맑음동두천15.5℃
  • 맑음파주13.7℃
  • 흐림영주15.7℃
  • 맑음철원15.3℃
  • 흐림상주16.8℃
  • 구름많음창원19.2℃
  • 구름조금수원16.0℃
  • 비포항16.0℃
  • 흐림추풍령14.5℃
  • 구름조금부안15.7℃
  • 맑음고창15.2℃
  • 흐림봉화14.8℃
  • 맑음진도군16.6℃
  • 구름많음천안15.7℃
  • 맑음군산15.4℃
  • 구름많음제주20.0℃
  • 구름조금강진군19.8℃
  • 구름조금진주18.7℃
  • 구름많음부산20.3℃
  • 맑음보령17.3℃
  • 구름많음홍천13.5℃
  • 구름많음성산21.4℃
  • 흐림영천15.4℃
  • 맑음금산16.5℃
  • 맑음남해18.7℃
  • 구름많음세종14.0℃
  • 맑음목포14.3℃
  • 맑음백령도13.1℃
  • 2025.10.22 (수)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배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1:45:00
  • -
  • +
  • 인쇄
대내외 인지도 강화 및 정체성 확립 위해 추진

▲사진=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대내외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이메이진 모어)'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브랜드 슬로건인 'imagine More'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iM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주도적인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투시하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금융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요?'라는 질문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아트웍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DGB금융그룹은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에 대한 임직원 이해도를 높이고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두달간 진행했으며, 향후 임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퀴즈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퀴즈는 iM 외부 캠페인 광고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태호 기자
배태호 기자 / 금융부장 금융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