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 맑음고흥30.3℃
  • 흐림강화24.6℃
  • 구름조금청송군31.0℃
  • 구름많음대관령22.8℃
  • 흐림천안28.8℃
  • 구름조금정읍30.0℃
  • 구름많음태백25.6℃
  • 흐림동해28.7℃
  • 흐림인천24.9℃
  • 구름많음북창원29.8℃
  • 구름많음봉화28.6℃
  • 비북춘천24.8℃
  • 흐림원주27.1℃
  • 구름많음구미29.5℃
  • 구름많음대구31.6℃
  • 구름조금전주30.5℃
  • 구름조금의성31.2℃
  • 구름많음충주30.2℃
  • 맑음경주시30.9℃
  • 구름조금영덕31.9℃
  • 흐림북강릉30.0℃
  • 구름조금부안29.5℃
  • 구름조금추풍령28.7℃
  • 구름많음창원29.4℃
  • 구름조금남원30.4℃
  • 구름많음밀양30.3℃
  • 구름많음제천25.9℃
  • 맑음남해29.3℃
  • 맑음완도29.5℃
  • 구름조금함양군30.2℃
  • 구름많음보령29.7℃
  • 맑음진도군29.7℃
  • 흐림속초28.3℃
  • 흐림백령도23.2℃
  • 구름많음합천29.3℃
  • 구름조금산청27.9℃
  • 구름많음서산24.9℃
  • 구름조금문경29.2℃
  • 맑음포항31.9℃
  • 맑음거창30.0℃
  • 구름조금영천30.8℃
  • 구름많음안동30.2℃
  • 구름조금진주27.8℃
  • 맑음여수29.3℃
  • 구름많음서청주29.3℃
  • 구름많음부여29.3℃
  • 흐림영월25.4℃
  • 맑음보성군30.3℃
  • 구름조금광양시29.5℃
  • 맑음순창군30.0℃
  • 맑음강진군30.5℃
  • 구름많음서귀포30.1℃
  • 흐림철원25.2℃
  • 구름많음성산30.2℃
  • 흐림동두천25.1℃
  • 맑음김해시29.1℃
  • 맑음장흥30.7℃
  • 구름많음파주24.2℃
  • 구름조금고창군29.3℃
  • 비수원24.0℃
  • 맑음통영29.2℃
  • 구름많음정선군28.3℃
  • 맑음고산29.5℃
  • 구름조금울릉도27.7℃
  • 구름많음강릉31.4℃
  • 흐림청주30.8℃
  • 구름조금보은28.4℃
  • 구름조금울진30.9℃
  • 맑음제주32.7℃
  • 구름조금순천27.4℃
  • 흐림이천26.1℃
  • 맑음해남29.9℃
  • 흐림인제23.8℃
  • 흐림홍천25.7℃
  • 구름조금영주28.4℃
  • 구름많음세종28.8℃
  • 구름조금장수27.6℃
  • 구름조금고창30.2℃
  • 구름조금의령군28.4℃
  • 구름조금임실28.9℃
  • 맑음북부산30.3℃
  • 맑음거제28.6℃
  • 흐림양평25.5℃
  • 구름조금영광군29.7℃
  • 구름조금상주29.7℃
  • 맑음양산시30.5℃
  • 흐림춘천25.0℃
  • 맑음부산29.9℃
  • 맑음울산29.9℃
  • 맑음목포30.1℃
  • 맑음흑산도29.2℃
  • 구름많음군산29.6℃
  • 구름많음홍성28.4℃
  • 맑음광주30.2℃
  • 흐림서울25.7℃
  • 구름조금금산29.2℃
  • 구름많음대전29.5℃
  • 2025.09.06 (토)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배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1:45:00
  • -
  • +
  • 인쇄
대내외 인지도 강화 및 정체성 확립 위해 추진

▲사진=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대내외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이메이진 모어)'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브랜드 슬로건인 'imagine More'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iM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주도적인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투시하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금융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요?'라는 질문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아트웍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DGB금융그룹은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에 대한 임직원 이해도를 높이고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두달간 진행했으며, 향후 임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퀴즈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퀴즈는 iM 외부 캠페인 광고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태호 기자
배태호 기자 / 금융부장 금융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