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 흐림서울-0.1℃
  • 맑음장수-6.9℃
  • 구름많음속초6.0℃
  • 흐림인제-2.9℃
  • 맑음금산-4.9℃
  • 맑음남원-4.5℃
  • 맑음영광군-1.8℃
  • 맑음진도군-0.9℃
  • 맑음의성-6.1℃
  • 맑음문경-3.1℃
  • 맑음북부산0.7℃
  • 맑음함양군-4.8℃
  • 맑음안동-5.6℃
  • 맑음장흥-2.5℃
  • 비백령도9.5℃
  • 맑음성산7.8℃
  • 맑음목포1.3℃
  • 흐림제천-5.6℃
  • 맑음보은-6.1℃
  • 맑음양평-2.4℃
  • 맑음합천-5.2℃
  • 흐림파주-3.2℃
  • 맑음서산4.4℃
  • 맑음추풍령-5.0℃
  • 맑음강진군-1.9℃
  • 구름많음서청주-3.3℃
  • 맑음경주시2.3℃
  • 흐림정선군-7.6℃
  • 흐림천안-2.9℃
  • 맑음영천-2.3℃
  • 구름많음태백-1.9℃
  • 맑음완도2.7℃
  • 흐림철원-4.4℃
  • 맑음광양시-0.1℃
  • 맑음고창-2.0℃
  • 맑음의령군-5.2℃
  • 맑음청송군-6.1℃
  • 맑음구미-2.7℃
  • 맑음해남-1.0℃
  • 맑음북창원0.3℃
  • 맑음군산-0.6℃
  • 맑음부산3.9℃
  • 맑음정읍-0.6℃
  • 구름많음수원0.8℃
  • 구름많음세종-2.8℃
  • 맑음강릉6.2℃
  • 구름많음강화1.9℃
  • 흐림북춘천-4.0℃
  • 맑음포항2.5℃
  • 맑음거창-5.0℃
  • 흐림영월-6.1℃
  • 맑음창원1.2℃
  • 맑음이천-3.3℃
  • 맑음대전-1.1℃
  • 맑음봉화-7.8℃
  • 맑음밀양-2.6℃
  • 맑음순천-3.6℃
  • 맑음울릉도7.1℃
  • 구름많음청주-1.6℃
  • 구름조금북강릉6.0℃
  • 맑음고흥-1.7℃
  • 구름조금원주-3.0℃
  • 맑음울진3.4℃
  • 맑음여수1.3℃
  • 맑음영덕2.5℃
  • 구름많음인천2.1℃
  • 맑음김해시0.5℃
  • 맑음고산8.4℃
  • 맑음산청-6.7℃
  • 맑음동해5.1℃
  • 맑음양산시0.8℃
  • 맑음거제1.1℃
  • 맑음홍성3.0℃
  • 구름조금흑산도9.1℃
  • 맑음울산2.1℃
  • 맑음전주0.3℃
  • 맑음부안0.2℃
  • 구름조금제주7.2℃
  • 구름많음춘천-3.9℃
  • 맑음광주0.0℃
  • 맑음보령4.0℃
  • 흐림동두천-1.2℃
  • 흐림대관령-1.1℃
  • 맑음대구-1.7℃
  • 맑음상주-3.3℃
  • 맑음남해0.8℃
  • 맑음충주-5.8℃
  • 맑음영주-4.7℃
  • 맑음순창군-4.6℃
  • 맑음홍천-3.8℃
  • 맑음부여-2.7℃
  • 맑음보성군-1.0℃
  • 맑음서귀포7.6℃
  • 맑음통영1.3℃
  • 맑음임실-4.4℃
  • 맑음진주-2.9℃
  • 맑음고창군-0.7℃
  • 2025.12.06 (토)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배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1:45:00
  • -
  • +
  • 인쇄
대내외 인지도 강화 및 정체성 확립 위해 추진

▲사진=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대내외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이메이진 모어)'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브랜드 슬로건인 'imagine More'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iM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주도적인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투시하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금융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요?'라는 질문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아트웍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DGB금융그룹은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에 대한 임직원 이해도를 높이고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두달간 진행했으며, 향후 임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퀴즈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퀴즈는 iM 외부 캠페인 광고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태호 기자
배태호 기자 / 금융부장 금융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